핫플레이스☆

in #kr-cat6 years ago (edited)

20180504_120712.jpg
키키입니다!
오랜만에 냥님들과 왔어요!
초반에는 포스팅 80프로 이상은 냥님들 지분이었는데.....집사인 제가 게을러져서..(사실 먹고 놀고 하느라 ㅋㅋㅋㅋ)
맛난곳 가면 여기부터 올려야지 싶어서ㅠㅠ
여러부~~운! 다음 포스팅은 드디어 서울에 생긴 *** ****을 소개할게요!!!!!! (으하하하하)
첫사진은 낚이신겁니다 ㅋㅋㅋㅋㅋ

어느 날 청소하느라 이불을 잠깐 화장대 위에 올려놨는데 서로 들어가려고 기싸움 하는게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겨울이가 아늑하게 들어가서 누웠음
20180211_075630.jpg

그러다 봄이가 와서 기웃기웃(겨울이는 심기불편)
20180211_075615.jpg

결국은 봄이 차지!ㅋㅋㅋ
(불안한 눈빛ㅋㅋ왜냐.....하면..)
20180211_081011.jpg

저희집 최종보스 여름이가 있었다는 사실☆
20180211_092515.jpg

저희 계절이들 오랜만이지요!
가이드독 신입사원이기도 해요!(나름 경쟁에서 뽑힌 재원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이뻐해주시기를 바라며 ㅋㅋ
집사는 이만 물러갑니다!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뿅!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방문도 하겠습니다!헤헷

아이들이 너무 이뻐요
사이좋게 놀으면 좋은데 냥이들은 개성이 너무강해서
혼자 있고 싶어하죠^^

그래도 나이순으로 양보를 해주기는 하더라구요(아주 쪼금....ㅋ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넘나 감사해요!꺄!!!

식빵 핫플레이스인줄 알았는데 냥님들의 핫플레이스였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님께 낚였지만 '계절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엄빠 미소를 짓고 있네요... 잇몸이 마르고 있는 중....

송이님 잇몸 빨리 덮어드려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도 송이님 만화 보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잇몸 말랐어요.......

봄이가 훨씬 순딩순딩하게 생김.... 귀여워라. 다음에 먹을거 kr.Tasteem.io에 올리시면 보팅이 올라온다는 사실!!

사진 올리면 봄이가 순하게 보이나봐요!!!실제로는 쫌 그래요 ㅋㅋㅋㅋ
오오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_+
저기로 올려볼게요!!!

왜 하나같이 표정이 불편해 보이는건지...
집사가 맘에 안드나...

고양이 없으면 표정 아는척 하지 마슈 ㅋㅋㅋㅋㅋㅋㅋ

와...할말 없게 만드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름이...^^ ㅋㅋㅋ 고개들고 경계하는 겨울이와 봄이와는 다르게 고개 떨구고 여유있는 자세를 취한거 보니, 끝판 보스 여름이 맞네요. ^^

첫짤은 낚시라고 하지만, 식빵이 맛있는 온도, 밀도(Meal ' )...이름 정말 쎈스있게 잘 지은 빵집이네요. ^^

여름이는 진짜 최종보스인가봐요ㅋㅋㅋ
어쩜 눈동자 하나 흔들리지 않는지....ㅋㅋ

친구랑 저도 빵집 이름보고 진짜 센스있게 잘 지었다고 호들갑 떨었거든요!!!역시 알아봐주시는 쟈니님!크으으으👍

오호라 ㅋ
여름이 보스삘 나네요
한팔을 짝다리 집듯 쭉펴고 자리를 잡은것이 여유가 있어 보이네요

역시 최종보스는 여름이인가봐요 ㅋㅋㅋㅋ
눈빛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다!

아휴 귀여워라 ㅋ 게시글 보니까 스피츠도 키우시던데 냥이도 예민하고 스피츠도 예민하고 한데 서로 문제 없나요?

처음에는 원래 훨씬 더 잘 지냈는데....지금은 약간 냥이들끼리 똘똘 뭉치는 경향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네마리 다 다행스럽게도 예민하지 않아요! 넘나 다행이지요:)

아 어렸을때 부터 같이 지냈을려나?
강아지랑 고양이 다 키우는거 너무 부럽습니다 ㅋ

어머 어쩜 고양이들이 저리 이쁘게 생겼나요?? ㅠㅠ 마음이 녹네요.. 키키님 넘 부럽습니다

꺄!!!!예쁘게 봐주셔서 저 진짜 잇몸이 마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냥이들 칭찬=제 얘기인것만 같아서....ㅋㅋㅋ

dog이 아님에도 뽑힌 우수한 묘재들이군요

밥값도 해주기를 바란다면 너무 큰걸 바라는 거겠지요?ㅋㅋㅋ 우수하다고 해주셔서 넘나 잇몸만개예요!크으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