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기분 좋은 신문 기사 "서울대공원에 살던 길고양이들은 이제 길고양이가 아니다" 를 만났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cat7 years ago

서울대공원에 살던 길고양이들은 이제 길고양이가 아니다
출처 - http://www.huffingtonpost.kr/2017/07/04/story_n_17381810.html
과천 서울 대공원에서 공원내 길고양이들을 관리 하기 시작 했다는 '허프 포스트' 기사 입니다.

안녕하세요, 채글바라 입니다
오늘 아침 신문을 보다 너무 예쁜 기사를 만나서 간단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 스팀을 보면 아실수 있듯 전 두고양이의 집사 입니다.

딴 곳도 아닌 동물원이 있는 대공원에서 살던 길고양이들을 관리 하기 시작 했다는게 너무 나도 반가운 소식이군요
길고양이 관리는 고양이를 좋아 하시는분 이나 ,싫어 하시는 분이나 모두를 위해 필요한 일입니다.
고양이는 영역 동물 이기에 길고양이 생포후 중성화수술 그리고 살던곳으로 재방사를 하게 되면 더이상 개체수를 늘이지 않고 그지역을 지킴으로써 영역 지킴이가 됩니다.

o-THE-570.jpg

o-THE-570-1.jpg
이렇게 살수있는 집과 사료를 챙겨줌으로써 더이상 음식쓰레기를 뒤지지 않으며, 청결유지와 함께 다른 고양이의 유입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o-THE-570-2.jpg
어떠세요?
여러분 주변에는 없으신가요?

Sort:  

오오! 저희동네는 요새 쓰레기통도 안 뒤지고 고양이들이 조용히 잘 다니길래 뭔가 했는데 동네 캣맘들이 잘 관리하는거였어요 .. 저도 일주일간 길냥이 밥챙겨주기 동참했어여!!!! 애들이 밥도 잘먹고 말썽도 안부리니 동네사람들도 좋아해서 좋아여!!

오래된 글인데 방문 하셔서 글남겨 주셨네요
파이리님 블로그 들러보니 역시 집사님이시군요, 앞으로 좋은글 많이 보여 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반갑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양쪽을 위해 적당한 방안인것 같네요 ^^
저에겐 고양이 너무 사랑스럽기는 한데 어떤 분들에게는 고욕이기도 할테니까요.

그렇지요, 오늘 뉴스를 보니 반려견 공원도 들어서니, 마니 해서 주민들 사이에 찬반여론이 쟁쟁 하더라구요, 개도 그런데 고양이는 훨씬 더하겠죠
댓글 감사합니다.

집사는 아니지만 고양이는 좋아합니다. ㅋㅋ
이번 행사로 길고양이들이 무분별하게 번식하는 것도 줄고 사람들도 길고양이의 대한 반감이 많이 줄었으면 하네요.

네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
TNR (Trap-Neuter-Return의 준말)이라고 각 구청, 지자체 등에서 자율적으로 시행 하는 곳도 많이 있으니, 점점 좋아질겁니다.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간만에 따뜻한 소식인 것 같네요. 엉뚱하게 므슨 품종 고양이니 뭐니 데려오는 것보다 훨씬 좋은 모습입니다!

제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생각을 건설적으로 하는 것이
세상을 밝게 하는 거 같습니다.
동일한 상황에 대해서도
파괴적이지 않게..
잘 읽었습니다.
행복하세요~:D

댓글 감사드립니다. @neojew님께도 행복한 일상을 기원합니다.

서울은 곤충도 저렇게 집 만들어 주던데
클라스가 다르네요.. 이래서 우리으 서울 우리으 서울 하나 싶습니다.
대구 사는 저는 글로만 배웁니다 @_@

들러 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대구는 '대프리카' 라던데 더운데 장마까지 ... 힘드시겠네요
대구 하면 예쁜 미인, 그리고 사과가 생각나네요

정말 올바르고 좋은 생각이네요. 대공원에서 저렇게 해주다니... 대단합니다. 동물을 소중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네 공감해주셔서 제가 고맙습니다.

아이디어인듯 싶군요.
저희동네 주변에도 길냥이들이 꽤 많죠 터줏대감마냥 돌아다니는녀석들
대책 좋네요!!

네 그렇습니다, 길냥이들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는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에서 길냥이의 관리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잘된일이라고 봅니다.

저도 강아지 너무 좋아해요,
고양이는 강아지 입양할 형편이 안돼어, 사실 꿩대신 닭으로 선택했는데, 같이 살다보니 '개고양이'도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러게요 많이 있는데 ㅎ 전 그런마음자체가 안가는데

그냥 비둘기랑 똑같이 생각하심 돼요!
넌 거기 있구나? 난 여기 산다!
이정도?
댓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