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다훈 거래소 코이닝!(feat.라이트코인 상승 이유..)

in #kr-coin5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토큰경제학 알렉스입니다!!

KakaoTalk_20190228_131024109.jpg

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하나둘씩 고개를 들면서

우리의 기대감을 한껏 더 올려주고 있습니다!

최근의 상승 중 가장 큰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은

메이저 코인 중 하나인 라이트코인이죠!

라이트코인.png

위의 라이트코인 일봉 차트를 보시면

지난 하락장 마지막 하락파동을

상승으로 모두 되돌려 놨습니다!

무슨 숨은 호재가 있나 샅샅이 알아보니..

베네수엘라 정부가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을

송금목적 암호화폐로 정식 인정함에 따라

거래량이 기하급수적으로 크게 늘어났더군요!

비트코인거래.png

비트코인 역시 상승의 신호가 계속 올라옵니다!

위의 차트는 비코의 트랜잭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보시다시피, 2017년 11월 최고점에 도달했습니다!

지금은 세력들이 저가에 매집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을 누르고 있지만

어느 한계점에 다다르면 결국 폭발하듯이

가격이 상승할 것을 예상할 수 있겠죠!

점점 시간이 다가오고 있네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코이닝12.png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간만에 거래소 코인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탤런트 윤다훈 아시죠?

윤다훈이 투자해서 화재가 되고 있는 거래소인데요

아래 영상 잠시 봐볼까요!

잘보셨나요?

ㅎㅎㅎ 윤다훈 ㅎㅎ

예전 세친구 시트콤 진짜 빠였는데 ㅎㅎ

나이 꽤 있을텐데 아직도 동안이네요

코이닝 거래소는 거래소수익의 65%를 배당하고

기타사업 수익의 30%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윤다훈이 투자해서 유망하다라기 보단..

그냥 재밌어서 함께 공유해 봅니다!ㅎ

코이닝1234.png

요즘은 워낙 거래소코인이 난립해서

직접 투자는 안하길 조언드립니다!

다만 가입이벤트로 거래소코인 2000 이닝을

준다고 하니 가입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이닝 거래소 가입 링크:

(추천인: [email protected] )

https://www.coining.co.kr

혹시 아나요?

연예인 등에업고 크게 상승할지 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늘 리스크관리 최우선으로 하시고

큰 수익들 내시길 바래봅니다!

늘 성투하시길!!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좋은호재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윤다훈씨 오랜만에 보네요!! 연예인 효과좀 있으려나 모르겠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라코가 그런 일이 있었군요. 콘서트 때문인가 했었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