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업]수익 실현과 스팀현질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자살할까.png

최근 스팀잇 생태계에 푹 빠져있습니다 @_@

지루한 횡보-하락장에 스팀잇이라도 있어서 심심해 죽는걸 겨우겨우 면하고 있네요

최근에 선동이 심한 스타트업 코인을 단기펌핑을 예상하고 매수했다가 수익실현하였습니다.

거래 볼륨도 형편없고, 시총 100위권 중반대에서 놀고있는 녀석인데 쉽게말해서 리플의 카피캣에 가까운 친구입니다.

초고위험군에 속하는 스타트업 코인이죠

실제로 베트남에서 최근 코인을 빙자한 폰지사기가 일어나 떠들썩 했었습니다

이러한 스타트업 코인을 매매하실때는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가치투자랑 아무런 관계가 없는, 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투기 행위로 매매한 것입니다 @_@;;

저는 절대로 특정 코인 매수를 권하지 않으며, 오히려 이러한 코인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투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뜯어말리고 싶습니다.

엔티와이1.png

8일에 약 43이더를 들고 진입합니다.

진입전 선동이 심한것을 확인했으며, 상장 날짜 지연으로 인한 실망매물이 나와 폭락하는것을 체크하고 진입하였습니다 =_=;;

진입시 평균단가가 이토시로 80 중반에 처음 들어가서, 90이토시대에 추격매수 했어요

그 후로 12일에 코인베네 상장된다는 찌라시가 오피셜처럼 돌며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팩트체크 해보았으나

12일 코인베네 상장 확정이라는 찌라시가 사실무근인 것을 팩트체크 후, 12일 이전 전부 털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엔티와이2.png

11일 저녁에 110~120 이토시 사이에 전량 매도했습니다

볼륨이 워낙 죽어있어서 파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군요

현재는 100이토시 초반대에서 횡보하는 모습입니다

꼭대기 매도를 의도하진 않았지만 꼭대기에서 매도하고 관망할때 정말 기분 최고로 좋지요? ㅎ_ㅎ

이더리움의 가격이 소폭 하락하였으나 갯수가 상당히 늘어나서 전량 매도 후 수익금 일부로 스팀파워업을 진행했습니다 ^~^

스파업1.png

네 코인과 사랑에 빠지지 말라는 격언을 벌써 어기고 있군요...

스팀잇은 투자인베스트먼트도 투기스페큘레이션도 아닌 취미생활이라고 애써 합리화해봅니다 =_=;;

스파업2.png

현재 10만스파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스팀의 시장가가 너무나 높아져서 제가 결국 10만스파에 닿지 못한다면 그것 또한 좋지 않겠습니까? ㅎ_ㅎ

스팀잇 사랑해요!

lastponzi.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옷 10만 스파라니 ㅎㅎㅎ
저 코알못인데 어제 고팍스 계좌 텄는데
저도 스팀 한 번 살짝 사볼까요 ? ㅎㅎ

거래량이 너무 죽어있어서 바이낸스나 업비트에서 사시는게 좋을거에요

와 꾸준히 500 씩 스파업 하시면 10만 금방이시겠어요
수익실현으로 스파업 ㅎ ㅎ
저한텐 꿈같은 얘기네요

역시~!
완전 멋져용~!

아자~아자~아자~퐈이야~!
10만스파 함께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멋지네요.전 단타하다가 결국 물려버린다는....ㅎㅎ
거기다 10만스파 목표....짱!

저도 툭하면 물려요 @_@;;

물리는 정도가 아니라 마진콜도 간혹들어오는 정도... 흑흑 ㅠ_ㅠ;;

수익 실현..부럽럽럽~ ㅎㅎ
스팀은 분명 오를거예여~~ ㅎ

대부분의 코인들이 상용화가 안된 신기루같은 느낌이죠? 스팀잇은 알트코인 대홍수가 일어났을때 반드시 노아의 방주에 탈겁니다

맞아요. 스팀은 가치가 충분히 보입니다^^

고수시군요~!!

과찬하시니 부끄럽군요 @_@;;;

오 심장이 쫄깃한 후기네요.
500스파 파워업 축하드려요.
저도 야금야금 모으는 중이지요. ㅎㅎㅎ

저같은 랜선망령이 소고기 사먹어서 뭐하나요 ㅎ 스파나 모아야지...

스파업 축하드려요. 스팀과 이쁜 사랑하세요 ㅎ
10만 스파라.. 멋진 목표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소개 멘트 멋지네요! 직설적이고. 풀보팅 & 리스팀 & 팔로우 3종 세트 드리고 갑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