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다시 가입됩니다 (안하시분 칰인드세요)

in #kr-coin6 years ago

2018-03-30_14-05-39.jpg

사실 여태까지 거래소 가입하면 얻는 혜택? 중에
이번 비트소닉 거래소가 돈만 따지면 최고인듯 싶네요-_-

네이버 실검에 비트소닉이 ㄷㄷ
저도 아는 지인에게 가입해보라고까지
이야기할 정도였으니까요 (코인충이라고 광고함 ㅠ-ㅠ..)

이게 레퍼럴로도 꽤나 수입이 되기에
관련글을 한번만 써야되는데.. 3번째 쓰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근데 시세 떨어지기전에
가입 다 하셔서 모르시는 분도 치킨드시라고
쓰는거라,..ㅠ-ㅠ)

어제 저녁에는 폭파?!되서 12시까지
점검이더니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다시 가입이 되네요
스크린샷 2018-10-13 오전 6.44.36.png

시세는 어제 570원까지 올랐다가
점검끝나니 매도물량이 엄청 많아졌나보네요
그래서 어느정도 지키니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제 생각에는 다시 300원갈 확률이 많을거같아요
코인모르는 일반인들까지 가입하는 추세같거든요

EOS의 UBI도 이렇게 열풍을 몰고 올려나요
사람들 모두 공짜(사실은 가입하고 받는거지만)치킨에
눈이 멀어져가고 있습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XCXR14
레퍼럴코드로 들어가시면 20개 더 받아서
60개 받으십니다
해당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고 댓글달아주시면
부계정까지 합쳐서 1만2천스파 풀보팅해드립니다

Sort:  

가입했습니다.
오늘은 잘 되네요. ^^

비트소닉 코인 바로 매도는 안되나요?

보니까 바로 매도하는거 막아놓은 듯 ㅠ-ㅠ..

가입했습니다.
레퍼널코드가 없어요!!!

레퍼럴코드로 들어가서 가입했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인증 다 해야 하나요?

아 인증다해야 최대로 받을 수 있어요 인증안하면 적게 받음요

보팅하신분이 어마어마하네요.

비트소닉 인기가 대단한가봐요 이글도 보팅이 316개 헉 ㅎㅎㅎ

아 이건 스마트스팀이라고.. 보팅을 구입해서 그런거에요 ㅎㅎ 보팅봇 쓴거랑 같은 거에요 ㅎㅎ

확인해보니 지금도 서버가 이상하네요 사이트는 열렸지만 점검병행하나봅니다 -_-; 사람들 엄청 몰리나보네요 ;

저는 가입 신청하려고 했는데 해외 거주자라서 휴대폰 인증에 실패해서 가입이 안됩니다. 혹시 저 같이 외국 거주하는 사람들 인증하는 방법 없을까요?

이게 본인인증이 되어야 되서..한국 휴대폰이 필수에요 ㅠ-ㅠ...

아쉽네요. 알겠습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서버 과부하로 가입이 앙되용..ㅎㅡㅎ

지금 사이트 잘들어가지고 거래도 되는데 지금도 안되시나용? 시세 600원이라서 얼른 60개만들어서 파세영 ㅠ

아 확인해보니 가입이 지금 점검중이라서 안되네요 ㄷㄷ

스크린샷 2018-10-14 오전 9.27.20.png

공지떳네영

신규회원가입은 내일 다시 재개 된다고
하네요.^^

웬일인지 어제도 안되더니 오늘도 어렵네요 ㅠ

코인모르는 일반인한테도 소문나서; 서버폭파됐습니다 사이트들어가지는데 정상화는 안되네요 오전중에는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이제 가입됩니드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