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No.10> 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in #kr-cook6 years ago


안녕하세요. 😃 😃 @so5130입니다.

오늘은 건강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편식하는 아이가 있다면 이렇게 해보아도 괜찮을것같아요.







짜잔 엄청귀엽죠!!

메추리알애호박찜 입니다.

저도 영양사 사이트에서 다른 선생님이 하신걸 보고 따라한 음식입니다.







애호박을 3~4cm 로 썰어줍니다.

그다음에 작은 숟가락으로 안에를 파줘요!!

이때 아래가 구멍 나지않게 살살 파주세요!!







다 파서 준비한다음에,

메추리알을 애호박 1개에 1개씩 까서 넣어줍니다!!

메추리알이 계란 보다 막이 두꺼워서깨기가 힘들더라구요.

옆에 젖은 행주 준비두시고 껍질이 잘 묻으니까 닦아가면서 하세요~~!!







10~ 15분 정도 쪄주면 완성 입니다.

애호박, 메추리알에 간을 하나도안해서

간장양념장과 같이 곁들어 먹어야 맛있어요 ㅎㅎ







저희 언니(@minaje)가 임신했을때 김밥을 먹고 싶다고 만들어달라 해서

가서 만들어 줬던 김밥 입니다!!







언니가 얼마나 먹고싶었으면.. 만삭인 언니가 같이 장도 봐줬어요^^

장보고 집에 돌아와서 언니한테 떵떵 거리며

언니 이제 저리가있어!! 내가 맛있게 만들어줄게~~ 하고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



첫번째 김밥 - 참치김치김밥



아하.. 이건 볶음 김치를 사서 했는데 .. 김치가 정말 맛이 없었어요.. 웩

그래도 언니 나 고생했다고 맛나게 먹어쥼.. ㅠㅠ



두번째 김밥 - 참치김밥



이건뭐 ~ 맛없을수가 없죠 ㅎㅎ



세번째 김밥 - 삼겹살김밥





다음은 비주얼만 아주 이쁜 삼겹살 김밥 ㅋㅋㅋㅋㅋ

하 이거 파채가 너무 오래된거라 파채가.. 파채가요.. 넘나 맛없음 ㅠㅠㅠㅠㅠㅠ

실패 큰언니도 이건 안먹어주더라구요.. 히히







접시에 이쁘게 담아볼려고 했던기억이 있는데,,

지금보니까 참 못담았네..

너무 양이많아서 저희 가족들 모두 큰언니집에 모여서! 맛있게 점심을 해결했었죠 ^^

그렇게 언니는 아주아주 사랑스럽고 이쁜 채아를 낳았습니다💓







짜식 이모닮아서 아주 똘망똘망 하니 이쁘구나~~

(므흣) 무럭무럭 자라서 이모랑 꼬기 먹으러가쟈 이뿌나 💕💕(므흣)



Sort:  

우와 정성스럽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 저는 저렇게 하나 하나 작업하지 못 할 것 같아요 ㅠㅠ
조카분 눈이 정말 크고 사랑스러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감사해요~~ 저도 팔로했습니다 ^^

메추리알 애호박찜은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 수 있겠네요. 김밥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군침 돕니다. ㅎㅎ 애기 눈동자가 너무 이뻐요. 보석 같아요!!

ㅎㅎ감사해요~~ 애호박찜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제 조카 너무 사랑스러워요 흑흑.. 이렇게 이쁜아이가 제 조카라니 너무 좋네요 ㅎㅎ

맛있는 김밥이네요^^**
애호박 달걀찜은 첨 봤는데.. 아이들이 잘 먹을까요??

네네 잘먹어요 ㅎㅎㅎ!애호박이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와... 정성이 있는 음식은 다 맛있죠

ㅎㅎ맞아요!!
사람손맛이 괜히 있는 말이아니예요~~

참치김치김밥!참치김밥! 삼겹살김밥까지ㅠㅠ야밤에 너무 배고프네요..!!그나저나 조카분 눈이 정말 크고 맑아요!>< 보팅및 맞팔신청하구가요^^

ㅎㅎ감사합니다~~ 조카크는거 보는맛에 재밋네요하루하루 ㅎㅎ 저도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후미... 진심 친구로 삼고싶슴다...
이런거 해 주는 친구음나..

오우.. 이런거 만들어주는 친구 없죠...
저도 만들어 주는 친구있으면 베스트 쁘렌드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소원님이 만드시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하.. 언니를 위해 제 조카를 위해.. 만들었지만.. 드문 경우입니다!ㅋㅋㅋㅋ

자네 나의 동료가 되겠는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깨이~~어깨이!!

그럼 저..저것도.. 묵을 수...아 아닙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