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No.15> 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in #kr-cook6 years ago






안녕하세요. 😃 😃 @so5130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있는 메뉴들을 가져왔어요!! ㅎㅎ



ad.jpg



제가 이앞전에 삼각지 문배동 육칼을 다녀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메뉴로 나갔어요. ^^



adgafgag.gif



나가사끼짬뽕 입니다.


칼칼하니 소맥을 부르더군요 허허..



aeraafg.gif



닭갈비소세지덮밥이예요.


새로운 메뉴를 내보고 싶은 마음에


모든 SNS를 뒤져서 선택한 메뉴인만큼 인기도 좋아요 뿌듯 (^^)







너무나 덥고 습해서 짜증났던 하루인거같네요,, ㅠㅠ
식당에 사건사고가 끊이지않아,, 정말 무기력한 하루하루 입니다.
태풍영향으로 비가 너무 많이와서.. 꼭대기 층인 제 사무실은,, 물바다가 되었어요 ㅠㅠ..
천장에서 물이 뚝뚝 양동이로 물을 받아가며 일했어요 흑..
힘을내야죠 힘힘!!
내일부터 전 복싱을 다녀요ㅋㅋㅋㅋ...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볼까합니다..
의지박약인 저에게 힘을.. 주세요..

Sort:  

군침이 도네요... 먹고 싶어요...

사먹는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닭갈비 소세지 덮밥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넘 맛있을 거 같아요. 요즘 너무 더워서 정말
기력이 떨어지는 거 같네요. 복싱을 하신다니
대단하시네요. 넘 무리하지 말고 재밌게 운동하세요~ ^^

하...
다이어트 숙제 끝낼수있겠죠.. ㅋㅋㅋㅋ
나한테 .. 맞는 운동을 찾기위해 도전하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해보려구요!!
응원 감사합니다아~~ ^^

so5153님 왜케 오랜만에 뵙는것같죠^^
볼때마다 느끼지만 참... 보기좋은떡이 맛도좋다고...
너무나 맛나게 만드셨습니다ㅠㅠ

오랜만이죠~ㅎㅎ 사건사고가 퐝퐝 터지는바람에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다보니..
ㅎㅎ 맛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맛 또한 기똥 차요!!!!!

아...그 회사 다니고 싶네요ㅜ
복싱다이어트 !!!!화이팅 입니다ㅋ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마지막이라생각하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