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hyominute님의 kr-craft 태그 활성화 포스팅을보고 태그도 사용해볼겸 제가 만들었던 아이패드 케이스 2가지를 소개합니다. 전에는 애플제품중에서 아이폰 다음으로 많이 썼던게 맥북이었는데 지금 맥북은 아이패드에 밀려 찬밥신세입니다. 언제 켜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프로를 구입한 후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들기로 마음먹었습니다. 


1. 아이패드미니용 케이스 Ipad mini


7.9인치 아이패드 미니와 케이스입니다. 먼저 있어보일려고 메인 이미지를 위한 흑백 이미지입니다. 


케이스는 재활용 소방호수를 사용했습니다. 에코제품이에요. 아마 너무 튼튼해서 평생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소방호수에 적혀있는 숫자를 보니 1962년도에 생산된 제품인것 같습니다. 전에 미국에서 John&Aaron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서 회사등록까지 한적이 있는데요.(지금은 접었습니다) 그때 만든 라벨을 붙였습니다. 


두깨가 너무 두꺼워서 손바느질이 제일 힘들었던것 같아요. 송곳으로 바느질할 곳을 구멍을 뚫은 후 직접 바느질을 했는데 바늘을 몇번은 부러트렸습니다. 처음에 바느질을 직접하지않고 가죽만드는 곳에가서 소방호수 소재에 바느질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힘들다는 대답에 직접했습니다. 그래서 좀 가지런하지 못합니다.


제일 힘들었던 부분인데요. 제 생애 처음으로 지퍼를 직접 바느질로 달아봤습니다. 다른 가방들 지퍼가 어떻게 달렸는지 많이 찾아보며 역시 필요하면 사람은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짜잔! 튼튼한 아이패드미니 케이스였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3대는 물려줘도 될 탱그제품이 되었네요. 




2. 아이패드 프로용 케이스 Ipad pro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입니다.



소가죽을 사용했습니다. 보통 가죽으로 된 케이스를 사려면 많이 비쌌던것 같은데 직접가죽을 구입후에 만들면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를 만들때 바느질의 힘든점에 비하면 가죽재료는 종이같습니다. 



이것도 만든지 1년은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잘 쓰고있습니다. 처음보다 많이 더러워지긴 했지만 가죽 고유의 사용감이 나타나며 쓸 수록 매력적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이 곳에도 잔앤아론 라벨을 넣었습니다. 이번 바느질은 사실 자만감에 아무런 표식도 하지않고 감으로 바느질 하는 바람에 많이 비툴어졌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질감이 아이패드를 잘 감싸주는 느낌입니다.



짜잔! 이렇게 케이스에 넣어서 에코백에 넣어서 가지고 다닙니다. 



여러분도 직접만드신게 있으시면 소개해주사고 kr-craft 태그 사용해보세요.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Congratulations @aaronh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일일이 바느질 까지 대단하세요.
소가죽 케이스는 멋스럽네요. 가죽 좋으면 정말 손때묻어도 이쁘게 오래 쓰더라구요. 저도 가죽공예해보고싶긴한데 혼자서는 엄두가 안날거 같아요. 사진보니 가방하나 만들고 싶은 마음이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아무런 지식도 없는상태에서 유튜브 영상만 참고하고 만든거라서 간단한건 시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역시 재료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저는 죽었다 살아나도 할수 없는 일이네요. 정말정말 이뻐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존앤애런 제품이군요!

(╹◡╹)에빵님 감사합니다. 의외로 이건 시도해 보시면 생각보다 쉬워요.

와, 2개 다 너무 멋집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이제 새 모델이 안 나올 거 같은데 ㅠㅠ 내구성이 지나치게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감사해요 ~ ㅎ 제 미니는 너무 오래돼서 이젠 느려지더라고요~

호스를 일일히 바느질 하셨다니 진짜 엄청 힘드셨을거같아여ㅠㅠ!
근데 너무 이뻐여!! 진짜 혹시 주문이 가능하다면 저도 겟겟 하고 싶네여 +_+

(╹◡╹) 처음에는 모르고 하니깐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 사고싶다는 분들이 계셔서 힘이 되네요. 지금은 못하지만 다음에 브랜드를 다시 시작하게되면 케이스도 꼭 만들어볼게요... :-)

와 역시 센스쟁이! 베이킹, 디자인 그리고 바느질까지... +_+ 두 제품 너무 멋져요! 아론님도 kr-craft 소모임에 합류하시는거 어때요 ^^?
https://steemit.com/kr/@hyominute/kr-craft

(╹◡╹)ㅎ 그냥 호기심에 전부 한국방문 시도를 해본거라서요. 전 그냥 애들 장난수준입니다. 소모임은 시간차도 정 반대에 카톡도 잘 안해서 그냥 응원만 하려고요~ 이것저것 만들어 본것들이 있어서 다음에 가끔 또 올려볼게요~

캬 ++ 아론님 작품이 넘나 멋져용 ㅠ
ㅎㅎ 가죽 느낌 그대로를 살리셨군요 ㅎㅎ 이뻐요!
kr-craft의 두 번째 글이군요 사랑합니다.

(><)작품이라니 과찬입니다... kr-craft 파팅! 입니다~

오오오, 진짜 멋스러워요!!! :-)
소방호수 소재라니, 심각하게 튼튼하겠어요 ㅎㅎㅎㅎㅎ
손으로 하는 건 뭐든 만능이시구나 아론님!! 대단해요 ㅎㅎㅎ

(╹◡╹)감사해요~ 그냥 제가 쓰려고 만든 장난수준이에요. 그런데 소방호수는 정말 튼튼해서 만든지 2년은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너무 튼튼하네요... ㅎ

아니 세상에! 이런 ..
주문 가능한가요?
저희집 아이패드만 2대 앞으로 두대 더 주문하려고 생각중인데
혹시 주문 제작 하시면 알려주세요!
커버 1년쓰면 너덜거리는데..
이건 낡아도 멋으러울거 같은....부럽다 쩝.....👍👍

(╹◡╹)주문까지 생각해주시고 정말 최고의 칭찬이시네요. 아쉽게도 당분간은 제작은 힘들거 같아요. 가죽을 사셔서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

아 아쉽네요~~~
남편이 이런데 관심 많아요 좋아하구...
혹시 나중에 이벤트 하시면 저 꼭 끼워주세요!
부럽사옵니다!

‘(╹◡╹)네 그럴게요~ 감사해요. 오늘은 비가 조금내리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우와 가죽공예 ! 유튜브만 보고 만드셨다니 대단하셔요 ;D
친한 지인이 학원까지 다니면서 배우더라구요
꽤 재밌게 꾸준히 하는 것 보면 매력적인 작업인가봐요

^_^ ㅎㅎ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 생각보다 여러정보들이 자세히 많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