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젤과 그레텔 과자의 집"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st85e2607d8082169efb15448bb40acbb5_jpg.jpg

슈링클스로 헨젤과 그레텔 과자집을
만들어 줬습니다.

어릴 때 유치원에서 막대 과자나 크래커,
사탕 등을 이용해 과자의 집을 커다랗게
만든 적이 있습니다. 먹을 수는 없었지만
동화 속 과자의 집이 눈 앞에 재현되는 걸
보면서 너무나 황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stIMG_5499.jpg

그 때의 기억을 되살리면서
슈링클스로 과자의 집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슈링클스 용지에 식빵 모양의 지붕을 그리고,
진저맨, 롤리팝사탕, 도넛 등 각종 과자들을
그려넣었습니다.
각각의 과자와 빵 그림을 오븐에 구워 작은
플라스틱 오브제로 만들었습니다.

stIMG_5496.jpg

집 전체 뼈대는 폼보드로 재단을 했어요.
집모양을 만든 후, 지붕과 벽면을 슈링클스
오브제로 장식해 주면 됩니다.
헨젤과 그레텔 인형도 함께 만들어 줬어요.

stIMG_5499.jpg

바닥에 헨젤과 그레텔을 고정시켜주고,
집 안으로 넣어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책장 위에 장식해 두면
특별하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이 됩니다.

stIMG_5500.jpg

stIMG_5503.jpg

슈링클스 지난 포스팅 보기
1. 고양이 액세서리 만들기
2. 카네이션 우드택 만들기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Sort:  

우앙 넘 귀여워요...... ☆
동심이 되살아나는 기분!!!

감사합니다. 슈링클스로 만들 수 있겠다 싶어 해봤는데,
생각보다 손이 너무 많이 가서 멘붕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다 만들고 나니 뿌듯하네요.

우왓.. 어떻게 페이퍼 크래프트로.. 이런게 가능하군요^^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페이퍼 공예는 아니구요,
슈링클스라는 플라스틱 재료로 만든 거예요. ^^

어찌저거 하나하나 다 하셨어요~!!
정말 과자로 만든 것 같아요^^
알록달록 색감도 너무 예쁘고~!!
님의 색감은 늘 제스퇄^^;;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일단 한 번 해보자,
하고 덤볐다가, 생각보다 과자들이 많이
필요하다는 걸 알고 계속 추가로 그리고 구웠어요. ㅎㅎ

우왕. 헨젤과 그레텔은 행복하겠어요.
{◕ ◡ ◕}
슈링클스라는 재료 신기하네요~
행복해지는 시간이네요😀

슈링클스로 할 수 있는 게 많아서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중입니다. ㅎㅎ
아주 재미있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