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으로 만든학..

in #kr-craft6 years ago

저번에 쌩고생해서 만들고는 혹시나 싶어서 그제서야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어요. ^^
역시나 누군가 만들어놓은게 있더라구요. ㅋㅋ괜히.. 이런저런 생각으로 시간만 보냈다고 싶지만은 그래도 경험이니까 먼저 만드신분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슬쩍 도입해봤어요. ㅎㅎㅎ ㅡㅡ

IMG_6113.jpg

사진위치가 좀 그렇지만. ㅋ
왼쪽이 그전에 만든거고 오른쪽이 이번에 차에 달아놓을려고 새롭게 만든거에요.
실두께가 결과물을 좀더 크게 보이는것도 있더라구요. ^^

IMG_6111.jpg

가장 많이 변한건데 머리와 꼬리가 붙었고 ^^ 몸통이 간단하게 되었는데 결과물로는 그전에 만든게 좀더 입체적으로 보이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간편한데 가운데가 뻥~ 뚫어져 있어 헉했어요. ㅋ

IMG_6112.jpg

디테일을 살리고자 날개뒷면에 선을 크리저로 그어줬는데.. 그거 참고할려고 또 종이학을 만들어서 참고했어요.
실제 달고 보니 잘 안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은근히 저게 시간이 많이 걸려서 5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겨우 다하고 차에 바로 달로갔어요. ㅋㅋㅋ

원래는 제가 제일 첨에 패턴을 확정하고 만든 신발인데 ^^ 이니셜까지 붙여서 차에 달아놨었거든요.

IMG_6117.jpg

몇년을 차와 같이 달린거 같아요. 떼어내고 보니.. 햇빛때문인지 곳곳에 색이 바래고 많이 낡았더라구요.
새삼.. 옛날 생각에 좀 잠기다가 더워서 정신차리고 다시 달았어요.

IMG_6127.jpg

이런느낌인데.. 흠.. 생각처럼 극적인 효과는 없네요. ㅎㅎ
그냥.. 머 그렇고 그런 차안? ㅋㅋㅋ

IMG_6120.jpg

사실 바느질도 그렇게 많지도 않고 그런데.. 가죽자르는게 좀 걸리기도 하고 단면이 많아서 처리좀 해준다고 했더니 시간은 참 많이 걸리더라구요. 저번에 저걸하곤 질려서 한동안 신발도 안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생활용품을 좀 만들어볼려고 하다가 손도 풀겸 만들었더니.. ㅡ.ㅡ
또 정이 뚝 떨어지네요. ㅎㅎ

이번에 검색하면서 봤는데 모양은 좀 틀리지만 저런식으로 만든것도 있고
얇게 피할해서 종이학처럼 접어놓은것도 있더라구요.^^
담에 뭘 만들때는 검색을 해서 찾아보고 쉽게 해야겠어요. ㅋ
온저녁에는 간만에.. 신발이나 만들어 봐야겠어요. 떨어진 정도 다시 붙일겸 ㅋㅋ
더위 조심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가죽으로 만든 학은 처음봐요. 너무 예쁘네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금손 이시네요!! 예쁩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되세요.

Congratulations @mirario1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나름 대형 학이군요 :)

@홍보해

넵 ^^ 안그래도 좀 크다더라구요.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mirario101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qrwerq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일은 처음이라.. ㅋㅋ 뭔가 알림이 계속와서 놀랍고 당황스럽지만..
아~ 좋아요. ㅋㅋㅋ ㅡㅡ;;

실력자네요 ~ 보팅 + 팔로우합니당.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뵈러 바로 갑니다. ^^

우와 학을 이런식으로 보다니..
예뻐요.

^^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기뻐요.
좋은밤되세요. ^^

너무 예쁘네요~ 눈썰미 와 손재주가 탁월 하신거서 같습니다
누가 만든거 해부를 해봐도 못만드는 사람도 있는데...ㅎㅎㅎ
저요~

ㅎㅎ 겸손하시네요. 예쁘다고 칭찬해져서 또 당분간 우쭐하겠어요. 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439.16
ETH 2965.4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