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마저 이러면 어떡해ㅎㅎㅎㅎ
오이형이랑 병원에서 나 묻으려구 작전 짰구나??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비겁하지만 팩트만 이야기했어 ㅎㅎㅎㅎㅎㅁ

ㅎㅎㅎㅎ 당했다ㅎㅎ

그니깐 누구누구는 흑 ㅠ

아신나요형 사고포스팅 시리즈...아니 내가 무슨소릴 ..ㅋ
얼른 얼른 빨리 낫기를!!

어 그거 비밀이었는데 ㅋㅋ준비중이야

방문간호 갔더니 자리에 아니 계시더라구요. 거동이 힘드실텐데~ 침상안정 필요한 시기는 아니신지요. 어여 쾌유하세요~ @yeonji714 회장님, 방문간호수행 가구 알려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헛 이미 2주가 지나.. 퇴원을 해서.. ㅠㅠ
마음만으로도 엄청 감사합니다!!

ㅜㅜ 웃다가... 진심 걱정했습니다. 빠른 쾌유 바랍니다. 어제 교통사고 장례식장 갔다가 새벽에 집에 왔는데 정말 사고는 한 순간입니다. 아시나요님 후유증없이 완쾌하시기를 바랄게요~

시나형 마흔아홉수 제대로네...
저 노란색 토깽이 인성...휴...어쩜좋아..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