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그] 세 배린이의 눈물겨운 전우애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며칠 전 카우보이 클랜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했습니다.

항상 모르는 분들하고 하다가 클랜 사람들과 게임을 하니 참 재밌었습니다.

함께 게임하신 분들 좋은 추억 간직하시라고, 부족한 실력으로 영상 편집을 했습니다.

영상에 등장하시는 분들 모두 클랜 분들이라 특별히 회원가 적용되겠습니다.

손꾸락 몇 번 사뿐히 클릭하셔서 10스팀 씩 입금 부탁드리고요.

@aileecho
@imrahelk
@ioioioioi

사랑하는 카우보이 클랜 여러분.

우리 모두 오.저.치.고!! ^^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팔로잉, 보팅, 리스팀, 댓글, 유튜브 좋아요 + 구독
풀세트 서포팅 부탁드려요. 하하하하하

빵야 ~

Sort:  

카비횽이 허세쟁이인걸 난 정자난자 단계에서부터 알았지

Posted using Partiko iOS

난 전생에서 이 댓글 읽은 듯

기독교인이 그런거 믿어?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room9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198번 $58.104을 보팅해서 $66.13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휴... 멘션했길래 와봤더니..
얘들아 @imrahelk @ioioioioi
우리가 고작 골드4한테 배린이 소릴 듣다니-
카비야.. 플레티늄되면 다시 만나줄게.
담엔 꼭 1분 이상 살아 있거라. 부탁이다.

에일리 언니. 티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배그 실력은 무빙과 샷빨이거등.
멀뚱멀뚱 언니.

아뭐야 우리보다 어리면서 훈수를 둔거야?
어쩐지 내리자마자 죽더라니..절레절레

언니!

레이첼 언니는 산탄총만 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cowboybebop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