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sinayo를 아시나요?

in #kr-crazy5 years ago

병원 다녀오셨네요. 간호사 라운딩 가다 잠깐 들렸습니다. 저희 방문간호회장님께서 시험시간이라 제가 먼저 왔습니다. 놀라셨겠어요. 놀란 오이도 멍들까 걱정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퇴원하는날 포스팅을해서 바쁘실텐데 괜한 걸음 하시게한거 아닌가 죄송합니다 ㅠㅠ

아뇨 아뇨. 제가 자칭 스티미언 전담간호사 아니겠습니까?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asinayo퇴원하셨나 부네요. 건강하게 일상 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럴줄 알았다면 바로 포스팅을 하는건데요...ㄷㄷㄷㄷ

덕분에 좀 더 기운이 납니다!!

역시 멋지십니다 +_+ 사랑합니다 교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