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언제나 오나 기다리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네 이런
노래가 너무 인상깊지 않아서 까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인상깊었더라면 일어나서 봐로 왔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부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불렀어? 새벽이랑 지금 버전이 다름?

다시 들었어 ㅋㅋ
나 진심 신랄하게 써도돼? ㅋㅋ

작곡가 출신으로서 많은 보컬리스트들과 녹음을 해본 노하우로 평을내리자면
일단 자신감부족 ㅋㅋ 아니면 나처럼 한이라도 많던가 ㅋㅋㅋ 그리고 플랫 플랫! 음이 계속 떨어집니다. 이 두가지를 고치면 물가다님 뺨치는 보컬리스트가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뭐지? 이 낯선 모습.......
오...이 맞나? ioioioioi 갯수 맞는데....

스빠빠형처럼 해킹 당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엣헴!! 나라규!!!

우와 작곡가 출신 맞네
달라 보인다 ㅋㅋㅋ

형아랑 노래방 가보고 싶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깜놀할걸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58.03
ETH 3299.9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