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여섯째날 + 스파업!

in #kr-craz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태국은 또 다시 일주일간의 비소식이...
인명피해만은 없길 간절히 기도합니다.ㅜㅜ

QmScidrfJdVPxEa3qQLyYFdD7JWTVCdwrzgt29LD81hHkP.png

스파업!!

스팀잇 입문이후 두번째 스파업인데
이번엔 스달까지 다 끌어모아서 스파업 했습니닷!! ㅋㅋㅋ

A1585190-29E1-4D57-8F9C-07FB5D2CCE1E.jpeg

스달을 어떻게 전환해야 하나 알아보다가 내부거래소가 제일 좋겠다는 생각에 내부거래소에서 스팀으로 전환후 스파업까지!
뭐 가격을 정하고 어쩌고 그러든데 난 귀찮으니까 패스하고 그냥....ㅋ

877437FB-6F9C-4BFD-9308-6C7A5DA5B46A.jpeg

sell 해야하는줄 알았는데 buy 해야 되더군요.....ㅋ
Buy 하면 보유하고 있는 SBD 를 사용해서 구매하는 시스템인가보네요..
처음 해보는거라 이제야 깨달음..ㅋㅋㅋ

8C9B14A7-831E-4063-A089-654B1C37D2A1.jpeg

싹다 스팀으로 변경!!!
0.75 dollar 래요.....
기분들 푸세요 ㅋㅋㅋㅋ

2D7E1E0B-652A-4775-BBA7-BA089FFF618D.jpeg

그나저나 여기 질문!!!
지금은 사라졌는데 여기 왜 이렇게 괄호안에 +7 어쩌고 되있는지 아시는분?
어쨌든 스파업!!!!

CB58ADAC-FBD3-419B-A378-11E91172CAEF.jpeg

그리고 질문하나더!!!
전액 스파업 했는데 왜 스팀이 남아있는지 아시는 분????

그리고 덤으로 헌트토큰 클레임까지!!!
사실 헌트토큰 최대한 많이 받을라고 스파업 오늘 한건데...ㅋㅋ

2D4DA8A7-B020-4BBA-9060-B5B2DADF29A3.jpeg

오늘이 마지막인걸로 알고 있었는데... 마지막 날이라고 발표도 없고 클레임 수 보니까 반도 안한거 같은데.. 계속 해주려나 모르겠네요...ㅋ
그나저나 저 2000 토큰은 왜 준거지....;;;


암튼 라떼영상도 보고 가시죠!!!ㅋㅋ
참고로 마지막 잔.................
오이형 만들라켔는데 실패..................
오이형 말고 버섯형 만들었어...................
누가 버섯형 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p.jpg

Sort:  

형아야 ㅋㅋㅋ 언제보여줄꺼야 라떼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많이 보이는 스골형이랑 둘이 어제 하루 종일 안보여서 걱정했네
조만간 뽀돌이형 짤 내 영상에 들어갈듯....ㅋㅋㅋㅋ

ㅠㅠㅠ 좀 바쁘다앙 형아 ㅠㅠ

쉬엄쉬엄해 횽아
잠도 많이 안자는 것 같드만 잠도 좀 자고
건강이 최고여!!! :)

참!! 레이첼형아 포스팅 봤어!!!
가보진 못하겠지만 멀리서 응원할께 :)

오이형만 만들지말고 파치형도 민들어 주세요^^

ㅋㅋㅋㅋ 파치형아는 어떻게 만들어야 되지....???
뭐 그려야되는지 형 블로그 훑어볼께!!!ㅋㅋㅋㅋ

그냥 에스프레소만 꽉채우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치형이 그렇게 맛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먹어봤어? 먹어보고 그런 소리하는거야? ㅠㅠ

나 에스프레소 좋아해서 그런건데
찌찌형 너무하네 ㅋㅋㅋㅋ
내가 소싯적 이탈리아서 에스프레소만 마시던 남자!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여섯째날   스파업  — Steemit.png

형의 꾸준함에 리스펙 bb:)
마지막꺼는 양송이+초코송이ㅋㅋ!!

고마워 형 ㅋㅋㅋㅋ
마지막꺼 오이 만들라캤는데........ㅋㅋㅋㅋ
버섯이 나오대....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은 스팀헌트 토큰이 어찌 저렇게 많아??? 나는 스파 1:1로 에어드랍 받은 거 밖에 없는디..

그러니까... 저 2000 토큰은 왜 있는건지 모르겠어 ㅋㅋㅋㅋ
줬다 뺐진 않겠지????ㅋㅋㅋ

부러우면 지는거닷.. 나는 심플하게 두자린데ㅋㅋㅋ 줬다 뺐지는 않겠지!

+로 뜨는간 체결이 다 안되서 그런듯?
남아있는건 나중에 채결되서 그런듯?ㅋㅋㅋ
스파업 축핰ㅋㅋ 18프로 보팅해주ㅏㅆ어
나중 스파업에 보태써

아.. 아직 체결이 안된거구나...ㅋ
정보 고마워 형!!!
그리고 18프로도 고마워!!!!!
나도 18프로 보팅 찍을 수 있을때까지 스파업 해야지!!!ㅋㅋㅋㅋ

Screenshot_20180913-215507_Chrome.jpg

버.. 버섯 맞지???

여기 저와 같은 의문을 가진 분이 계시네요...ㅋㅋㅋㅋㅋㅋ

ㅎㄷㄷㄷㄷㄷㄷ
형은 무슨 의문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나도 이거 보면서 형ㅇㅣ 다른 상상을 할거란 생각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지마 너무 19금 가지 말자 19금은 형 블로그에서만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망가진몸 ㅋㅋㅋㅋㅋㅋ 돌격이닷! ㅋㅋㅋ

🖕🏼이걸로 보이는데.........

맞아형 나도 법규로봤어 ㅋㅋ 찌찌형이 너무나간거지 ㅋㅋ

찌찌 이눔시키 만천하 좋은 이웃들에게 감히 법규를.....

법...규...??? 그게 뭐지...;;;
암튼 가운데 손꾸락은 아니얏!! 형아가 오해하고 있는거야......ㅋ

에이...... 형의 본질을 숨길필요 없어 여기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이 만들어놓은 이미지일뿐이야!!
ㅋㅋㅋ 내가 얼마나 흰 눈밭같은 아이인데 ㅠㅠ

헌트 토큰 받으신건데 에어드랍으로 2083개.. 스파 양만큼 주더라구요.^^

참참참...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닷!!ㅎㅎ
스파양만큼 주는건 알고 있었는데
2000개는 왜 준건지 모르겠네요.
남아돌아서 준건가...;;;

그게 에어드랍으로 받으신거 같은데요. ^^ 남아 돌아서 받으신 거면 개이득 ~~! ㅋㅋㅋㅋ

개익득 축하.ㅋㅋ

스파 클레임하러 들어갔더니 있던데....
제 스스로 뭘 한적은 없는데.........
개이득이네 ㅋㅋㅋㅋㅋ

원하는 만큼 한번에 체결이 안되서...?
여튼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

아 그러고보니 반정도 되는것 같네요 ㅋㅋ
감사합니닷!!!! :)

형 오버노드 검색해봐.
수수료 없어서내부거래소 보다 나은거 같어ㅎ
동영상 이제 봐야겠다 ㅎ 버섯라떼 너무 먹고 싶음 ㅎㅎ

버섯 진짜 잘만드네 ㅋㅋ연습한그 많은 커피 다 어쩌는거야???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한거는 두잔은 내가 아이스로 두잔은 부모님께로 ㅋㅋㅋㅋ

난 한국 핸드폰이 없어서 오버노드 못해...ㅜㅜ
안그래도 오버노드한테 건의 했어~ 해외 유저도 좀 생각해 달라고 ㅋㅋㅋㅋㅋ

와우 열심히 하시니 역시!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닷!!!
팔로우 하고 있었는데 풀려있어서 다시 하고 방문도 :)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잘지내봐요.
2천헌트는 어디서 나신거지 ㄷㄷ

옷!! 감사합니다 :)
어디서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줬다 뺏진 않겠죠??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