띨띨당의 위엄 (마지막 소환)

in #kr-crazy6 years ago

어제부로 띨띨당 비선실세로 인해 파한 띨띨당의 위엄


스골형과 뽀돌이형이 마지막날 쉬는 바람에 더 못올라간 아쉬움이 남아있긴 하지만....

스팀잇 탑10 커멘트에 띨띨당원의 포스팅이 6개............... ㅎㄷㄷㄷㄷㄷ

아마 top 100 이었으면 최소 80개 이상일듯....ㅋ

500F3911-03C2-4C92-A794-73049DE18DDF.png

노잼당이 우려되는 것 보다는 솔직히 비선실세의 기타사유가 너무 공감 됐었어

C함을 넘어 광기로움으로 가고 있는 당원들의 안녕을 위해
C로움에 빠진 나머지 현실속에서도 GR하는 상황이 생김이 우려됨
무분별한 맨션으로 알림창이 폭발하여 글을 놓치는 사태가 발생함
C로움의 재미가 스라밸(Steemit and Life Balnace)을 무자비하게 무너짐
글마다 당원들만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다른스티미언과 친해지는 기회를 상실함

마지막 맨션으로 소환 후 더이상 소환은 안할께 이따위 글에 ㅋㅋㅋㅋ

@dildil, @ddllddll, @stylegold,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sweetpapa, @maikuraki, @bluengel, @urobotics, @imrahelk, @kevindeby, @aileecho, @duplicate

마지막으로 띨띨당 중에도 아직 많이 친해지지는 못한 형들 있는데 난 쉬운 남자니까 쉽게 대해줘~!!!

띨띨당 덕에 많이 유명해진 찌찌 올림

4EBC7468-5B0B-4C26-BA41-ACC323738E9F.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상황파악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입당(?)하고 아무런 활동도 안하고 해체.... ㅎ_ㅎ;

저도 같은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같은 상황이시군요....!! 사실 아직도 상황파악 안된 상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카비형 둘한테 왜 보팅한거야? 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니까 형 여기서 공이라도 차.ㅋㅋㅋ

cacf81ca26f330fd1f4a8dcce9885d2d.gif

오우예~

띨멤버들이여~~ 영원하라~~~

영원하라!!!!!!!!!!!!!!!!
형아 블로그도 자주 갈께~~~!!! :)
전혀 도움안되는 보팅이겠지만...ㅋ

나!나! 아직 많이 안친함^^^^^^^^^^^^

형은 춤춰주면 친해질꺼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ㅋㅋㅋㅋ
레이첼형 춤춰라 춤춰라~!!

난 아무대서나 안춰! 집에서만 춤ㅋㅋㅋㅋ

집ㅋㅋㅋ
그게 더이상하지않아?ㅋㅋ

내가 부끄럼이 많아서..밖에서 춤같은거 출수 없어ㅜㅠㅠ

그럼 친해질이 없겠군(단호)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대신 친해줄께~ㅋㅋㅋㅋ

고..고마워..ㅋㅋㅋ

처음뵙겠습니다 스윗파파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레첼킴입니다 (_ _)꾸벅

형아~!
멋지당~ ^^

파겔에게도 관심을 많이 죠~! ㅋㅋㅋㅋㅋㅋㅋ

스파시바시절부터 난 형아한테 관심 끌고 싶었는데???ㅋㅋㅋㅋ

여전히 스파시바얌~!
자주 찾아올께 형아~!
^^

근데 형 러시아어 잘해?

Posted using Partiko iOS

욕같은 러시아어만 ㅋㅋ

오~~~~~~ 이런 끝내주는 상황이 있었구만~!!!
어제 내가 활동했으면 모든글을 붐업해줬을텐데.ㅋㅋㅋㅋㅋ 아쉽구만.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핫할때 떠나서 참 다행이야~ㅋㅋㅋ

형은 계속 이컨셉으로 가 찌찌. ㅋㅋㅋㅋ
열심히 안하면 D로봇이 명성으로 이겨버린다!

ㅋㅋㅋㅋㅋㅋ
디로봇에 질수는 없지 않지.........
비선실세를 내가 이길수는 없지 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곧 따라갈꺼야.
헌터들과 아티스팀과 테이스팀이 도와준다면.ㅋㅋㅋ

덤벼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파티코도 써. ㅋㅋㅋ

마지막 c8 보팅이다.

우리 잘 지내요. 알고보면
아주 순진하고 엄근진한 사람입니다
잠깐 즐거웠네요
앞으론 도 즐거울거 같고요^^

ezgif.com-video-to-gif (3).gif

이거 형 스몬뒷문으로써,, 뒷문보고슬퍼서 급만들었다..ㅋㅋㅋㅋ

형아 이런 짤 어떻게 만드는거야??????
나 그 지난 번 그 커피 그 커피 짜증내는 그 거 갖고 싶어.....ㅋㅋㅋ

형꺼가 더 웃겨 걱정마.

오른쪽 버튼 누르고 저장하거나 복사해서 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영상으로도 만들어바야지 ㅋㅋㅋㅋ

저도 잠깐 즐거웠습니다!!
띨띨당이 아니었으면 형이 순진하고 엄근진한 사람인지 몰랐을꺼야 ㅋㅋㅋㅋㅋㅋ
c8 보팅을 할 수 있을때까지 열심히 스파업해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담이형 한테 줄라던 선물 얘는 왜 안되는 걸까.... 다시 테스트
!pancakes

형이 만든거야?
지옥도 만들어줄수있어?

미파형 이형 팬케잌 못만들어 ㅋㅋ

왜왜왜 만들수도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생에 연습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오오 맞다 형 개발자자나~~!!!
이런거 만들 수 있지 않아???ㅋ

아 진짜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형 이제 팬케잌 그만찾어 안와서 내개계속 배달하자나

어휴바쁘다고

이거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겨 뽀돌형

이형 진짜 멋지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선실세 형 맞아?? 뽀돌이형 아니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형 오늘은 안바쁜갑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mdGdD7LZjs3B5HTe6iJon5cKdoPC2cXkmZgTKsDzDVKhp.png

이게 왔어.

아픈거 확실히 다 나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케잌 사이에서 영원히 갇혀있어랏!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3번 $2.669을 보팅해서 $3.3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4번 $2.679을 보팅해서 $3.38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마지막이라니!
총공격간다!
3306733_1482960914775.jpeg
피규어도있다!

b0051481_49080b430a3fc.gif

공격피하기!

1442878004_oppxGZw.gif

판티를 원피스로 만들면 빠워 업!

아진짜 너무 더럽다;

네 안의 숨겨진 본능을꺼내!

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
(난 이런거 관심없는데 무안할까봐 댓글담)

내 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놔 이 형 이 모습 이제 못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다행이다 해체해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마이님ㅋㅋㄱ

ㅋㅋㅋ

진심 이걸 안봐서 다행이군ㅋㅋㅋㅋㅋㅋㅋ

찌찌형의 c로움을 많이 못봐서 아쉽다ㅠㅠ

이게 내 c로움의 끝이야 아쉽게도...........ㅋㅋㅋㅋㅋ
띨띨당에 어울리지 않는 나를 집어넣어준 스골형에게 무한한 감사인사를 ㅋㅋㅋㅋ

무한 감사와 함께 무한 보팅을.ㅋㅋㅋ

보팅 줄섭니다

어제 방송기억난다.ㅋㅋ
댓글은 많은데 보팅은 똥이라는ㅋㅋㅋㅋ
이방에 그사태가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분명 c요미 고래가 나타날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비형 똥만도 못한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우리 진짜 대단했네
탑텐에 6개라니 ㅋ (영어 쓰기 귀찮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거기서 뭐해???ㅋㅋ

혼자 순회하고 있어 해체된 우리 당원들 보러ㅋㅋ

ㅎㅎㅎ. 여윽시.. 좀 있다 미파 방송도 보러가야지.ㅋㅋㅋ

형도 아쉽구나 해체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