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워질수 없는 사이...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E3D40495-8D00-4122-B602-B8896BDDDAA7.jpeg

에필로그

처음으로 모바일로 글을 써본다.

나는 휴대폰을 잘 사용하지않는다. 일단 화면이 너무작아서 답답하며 멀티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그리고 휴대폰을 하고있는 모습은 그닥 보기 좋지않다.ㅋㅋ

근데 웃긴건 난 모바일웹을 만드는 일을 하며, 기기도 5대가 넘는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즐겨하지않는 휴대폰으로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트북을 켰다가 스몬에 빠져서 놀다보니 노트북 배터리가 방전이 되었다. (충전기를 차에 두고왔는데 귀찮다ㅋㅋ)

요즘 스팀 쓸곳이 많이 생겨서 글을 매일 써야하는데 베터리 따위가 나를 포기하기 만들 순 없지 (@ddllddll 글 좀써라ㅋㅋ)


본문

휴대폰으로 더이상 못쓰겠다. 눈도 아프고 목도 아프다.ㅋㅋ 그만 쓸래!ㅋㅋㅋㅋ

내일 쓸께!! 주말 잘보내ㅋㅋㅋ


배고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하생시 ] 18-11-2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2018-11-23 금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

Sort:  

모바일로 쓰는게 좀 그렇죠 ^^
디클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도 trueimagine 님은 모바일을 쓰시네요.^^
디클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1등으로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개발자신가보군요^^ 직접 스팀다이스 하나 만드시는건?ㅎㅎ 운영자도 함께 탕진하는 컨셉으로 하시면 대박일것 같은데ㅎㅎ

실제로 이오스 벳다이스를 모델로 하나 만들어보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먼저 나왔네요.^^ 이런건 초기 선점이 중요한데... ㅋㅋ

@ddllddll 글 좀 쓰세요. ㅎㅎㅎ 핵공감 ㅋㅋ

@ddllddll 님 그렇답니다.ㅋㅋㅋㅋㅋ

예 알겠습니다.
그동안 글 못 쓴 한을 대댓으로 마구 풀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용~!!!ㅋㅋㅋ

예! 오늘 썼습니다!
ㅎㅎㅎ

휴. 현기증 날 뻔 했습니다. ㅋㅋ

매일 글 쓰자^^

힘들지만 꾸준히 매일 써보는거지~ㅋㅋㅋ
열심히 벌어서 스몬도 하고 주사위도 굴리고.ㅋㅋㅋ

숨막히는 반전이었네 ㅋㅋㅋㅋㅋ
나도 저번에 폰으로 써봤는데 숨막힘

ㅎㅎㅎㅎㅎㅎㅎ
숨막힌 반전을 느껴주다니 너무 고마워 형.ㅋㅋㅋ
저자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했다는.ㅋㅋㅋ

저는 회사서 스티밋을 할수 없어서... 항상 모바일로만 합니다요 ㅠㅠ

어허... 회사에서 스팀잇을 못하다니!!!
회사에서 루팡하는게 가장 맛난데.ㅋㅋ

모바일은 너무 갑갑해요.

난 늘 폰으로 글을 써서ㅋㅋㅋ

안 답답하세요??
모바일로만 무언가를 하시는분들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함.ㅋㅋ

습관이 되어 그런가 포스팅은 대부분 폰으로 해요 ㅎㅎ

난 맨날 천날 모발로 하는데 뒤질거같음

눈튀어 나올라.ㅋㅋㅋㅋㅋㅋ

뒤지지마 달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가락 부러질듯

뭔가 많이 할 수 있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열심히 하는거죠.^^
항상 감사한 맘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