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만찬]GS25- 나를위한 연어구이 도시락

in #kr-cvs6 years ago (edited)

현충일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아침에 저의 숙원사업이던 에어컨을 설치하고 만세!!
기쁨의 댄스를 추다가 배가고파져서 GS25로
먹을것을 사러갔는데!!!!

image

오호~ 연어구이라니
이런 럭셜럭셜한 브런치라면 먹어주는게 인지상정이죠
가격은 3900원 4천원이 안돼~!!

image

렌지 돌리는 방법 과 칼로리양 참조하세요
레시피데로 돌려봅시닷!!

image

맨오른쪽 위에는 연어구이를 찍어먹는 소스
아래로 약간의 탄수화물을 위한 잡곡밥
그리고 연어와 채소구이류 연어옆에 누워있는 허연건 치즈가 아니었는데 지금생각해봐도 당최 뭔지 모르겠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긴 했었습니다ㅡㅡ;;;;

image

옆에서 본 연어구이의 두께.....
흠..좀 얇네요

  • 정말 건강식 먹는 느낌입니다
  • 담백 고소한 맛 연어구이도 보기엔 딱딱할것 같았는데
    그렇진 않았네요 (이건 약간 뽑기운도 좀 있을 듯)
  • 역시 항상 올웨이즈 그렇지만 남자에겐 적은양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쉬는날 균형잡힌 아침식사를 하는듯한
    느낌이라 매우 만족입니다

주말 아침 깔끔하게 연어구이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Sort: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건강한 느낌이라 더욱 좋습니다~

이런거 먹어서 간에 기별도..쿨럭...;;

그렇죠 ㅋㅋ
건강을 챙기는 차가운 도시남자라는 컨셉으로 드시면 어떨런지요?ㅡㅡ;;;;

저도 저거 먹어본 적 있는데..
일단 양으로는 간식이지 남자말고도 여자에게도 개미 콧구멍만한 양이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개미콧구멍 ㅋㅋ
뭔가 적절한 표현 감사합니다
진짜 양만 좀 늘어나면 좋을텐데요 ㅋㅋ

음............음............
두께가 많이 적네요....ㅎㅎㅎ
그래도 건강식 느낌이라 도전해볼만 할 듯 하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맛도 나쁘진 않아서 두분이 함께 하나씩 드신다면 괜찮을겁니다
양만 좀.......... ㅎㅎ

요즈음 편의점 그냥 식당이라고 해도 될거 같더라구요.ㅎ

진짜 그런것 같아요 없는 음식이 없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테이블까지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