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이유식 따라하기 - 버섯무침 편

in #kr-daddy6 years ago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육아일기]이유식 따라하기로 포스팅 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엔 육아에 대한 포스팅(@kimkwanghwa)에서 배운 방법으로 아이들과 몸으로 놀아 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달리기 할때보다 더 땀을 많이 흘리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몸으로 놀아주는 것이 아이들과 더 가까워지면서 운동도 되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는 듯 싶습니다.

육아도 하면서 운동되는 캥거루 달리기와 같은 몸으로 놀아주는 육아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런 방법을 알려주신 @kimkwanghwa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일단 조리순서 들어갑니다.

[기본준비물]

  • 만가닥버섯 30g
  • 당근 10g
  • 브로콜리 10g
  • 참깨, 참기름, 소금 약간

  1. 만가닥버섯을 결대로 찢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당근과 브로콜리도 준비 해줍니다.

  1. 끊는 물에 버섯, 당근, 브로콜리를 데처 줍니다.

  1. 참깨와 참기름 그리고 소금을 약잔 넣고 버무려 주면 완성입니다.

여기서 버섯은 꼭 만가닥버섯이 아니고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등 다양한 버섯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아이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 중-


버섯부침은 나름 만들기가 많이 어렵진 않지만, 간만에 시도 하다보니 이것도 어렵네요.

역시 운동이든 음식이든 꾸준함이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인투자도 꾸준한 공부로 성공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주신분]

  • 셰프: 나
  • 셰프보조: 첫째아이(수동믹서 담당...)
  • 감수: 아내
  • 보조자료: 책 '아이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

항상 어제보다 행복한 오늘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아버지 ㅎㅎㅎ 수동믹서도 멋진 첫째아이네요^^
yangpankil님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최근에 첫째가 잘 않도와 줘서요
그래도 놀이처럼 접근하면서 함께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워후 ㅜㅜㅜ 저기 애기 어릴때 생각나네요.
저렇게 잘게 다지는거 정말 힘드실텐데 화이팅입니다 ㅠ
얼른 어른과 함께 한상 먹을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

요즘얼 수동믹서기도 있어서요

첫째아이와 놀이처럼 하다보니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현대 아빠 되기 힘들군요 ㅎㅎ

꼭 그런건 아니구요

그냥 즐겁게 스팀잇 하듯이 즐겁게 육아하시면 됩니다

홧팅입니다

ㅎㅎ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니 무척 좋습니다.

@yangpankil27님은 점점 슈퍼 울트라 맨이 되어가는군요^^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방법으로 아이들과 10분정도만 함께해도
아이들이 저와 떨어지질 않으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이유식 만들었던 때가 생각나네요 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만들고 싶은데요
실력이 늘질 않네요~

즐건 한주 보내세요

이유식을 만들때 저울까지 사용하는군요
놀랍습니다^^

아내가 사용하는거 제가 코스프레 수준으로 따라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대단하십니다! 수동믹서? 첫째에게 문명의 혜택을...

ㅋ~

자동믹서기도있는데요
너무 잘게 갈려서 죽이되더라구요

그리고 첫째와 놀이처럼 함께하니 더 좋더라구요

잠깐 이긴 하지만요...

와~정말 잘게 다지셨네요.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아이와 몸으로 놀아주는 게 아이한테 가장 좋을 거 같기는 해요.
힘들겠지만 말이죠.
정말 좋은 아빠시네요.^^

감사합니다

처음엔 잘 몰랐는데요
아이와 몸으로 놀아주니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서 떨어지질 않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몸으로 놀아주는게 아이 정서 발달에 그렇게 좋데잖아요 ^-^

아이와 함께 몸으로 놀아주니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래더 자주 함께 놀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