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 카메라로 처음 찍은 사진들..

in #kr-daily6 years ago

일상.png

DSLR로 처음 사진을 찍어보니

항상 똑딱이나 핸드폰 카메라만 찍어보다가 DSLR로 찍으려고 하니 뭔 버튼이 이렇게 많은지요. 유튜브나 설명서로 조리개모드를 공부하다가 그냥 찍다 보면 알게 되겠지 싶어서 카메라 들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4.jpg

제가 조리개 모드로 하니까 굉장히 밝게 나오더라구요. 몇장찍다가 다 밝게 나와서 이게 뭔가 싶어 일단 자동 모드(플래쉬 안터지게) 한다음 찍기 시작했습니다.

1.jpg

핸드폰 카메라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와 잘찍히네 라고 생각했는데, 다른분들 사진 보니까 이것은 그냥 일상 사진이더라구요 ㅎ; 자신만의 색깔을 담으려면 확실히 사진을 많이 찍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jpg

카메라를 들고 뭘 찍을까 하면서 보다 보니 아무래도 자세히 관찰하게 되더라구요. 늘 보던 것도 새로워보이는게 됩니다. 그게 사진을 찍는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3.jpg

꽃은 와이프 기분풀어줄때나 무심코 보는게 전부였는데 자세히 관찰하게 되네요.

5.jpg

다 푸른데 나뭇잎 하나가 홀로 수명을 다한게.. 눈길을 끌었습니다. 뭔가 혼자서 다 소진한것 같은..

6.jpg

7.jpg

8.jpg

틸트액정 모니터가 있으니 이런 사진 찍기 편하네요 핸폰카메라로 찍을때는 화면을 안보고 그냥 찍었는데 앞으론 요래 찍으면 될것 같습니다.

9.jpg

나홀로 단풍나무네요.

10.jpg

혼자만 붉게 물들었습니다.


카메라 사기전에 유튜브 를 많이 봤어요. 어느 카메라가 좋다는 영상도 많지만 어떻게 해야 사진을 잘 찍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영상도 봤는데요. 거기에 사진 잘찍는 방법중 에 이런게 있었어요.

사진을 찍을때 감성을 담으려면 그 감성에 어울리는 책을 보다가 찍거나 노래를 들으면서 촬영하면 도움이 된다.

전 노래도 책도 안읽고 갔는데, 사진들을 보니 제 마음상태가 반영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홀로진 낙엽, 홀로 물든 단풍나무 및 단풍... '미운오리새끼' 같은 것을 유심히 보고 그것에 감정을 이입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행복이 담긴 사진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 ㅎ

ps. 사진을 종종 찍어서 올리려고 하는데요 스팀잇에 어떤 태그를 넣는 것이 좋을까요?

Sort:  

처음 사진을 찍는 것치고는 정말 잘 담으셨습니다. ^^ 사진은 계속 찍다보면 느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ㅠㅠ 힘이 되네요!! 역시 계속 찍어봐야 겠어요! 일단 조리개 모드부터 마스터 해보려구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네넵!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38.63
ETH 2918.3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