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자리 건강하게 계셔요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swan-s 입니다

5월은 가정의날
저희 가족은 연휴 길 밀릴것 같아 어제 새벽 일찍 시어른이 안계시므로 친정으로 출발 했어요 다행이 길은 밀리지 않아 5시간 전후 거리를 3시간반에 ㅎ

하늘은 맑아 늘 열려있고
미세먼지 하나 없고
인심 후 하고
새소리 바람소리가 귀를 간지럽히는 그런곳 입니다

부모님은 소일거리로 집주위에
간단한 쌈채소류 마늘 고구마등을 키워서
대부분 다듬어 반찬만들어 딸들에게
택배로 올려주시는걸 기쁨으로 아셔요 ㅎ


이건 파프리카

들기름 , 들깨를 풍족하게 사용 했는데
어제 직접 땅에 들깨 씨를 뿌렸어요
싹이 올라오지 않으면 제가 잘못 뿌린것 일 수도 있다 하시는데 ㅎㅎ

키위가 무럭무럭 커고 있네요

감나무들

엄마표 맛난 반찬 많지만
돼지고기 앞다리 살로 수육 만들어

즐거운 식사 했어요
자주 얼굴 보여주는것이 가장 큰 선물이라고 하시는데 ..가슴이 찡

항상 그자리 건강하게 계셔요
사랑해요 💘

Sort:  

부모님은 사랑입니다~

네 부모님 사랑은 가늠이 안되어요 ^^

너무 맛나보입니다..ㅋㅋ

먼길을 달려 가셨네요. 행복한 가정 되세요. ^^ 풀보팅합니다.

감사드려요
안온한밤 되셔요 ~^^

친정에서 정말 힐링하고 오셨군요
농작물 관리하기 정말 힘든데
대단한 정성이시네요

네 이제 편안하게 계시라고 해도 몸에베인 부지런하심이
스캐쥴이 빡빡하셔요 ㅎ^^

너무 예쁜 곳이네요. ㅎㅎ 정성스럽게 가꾼 채소와 음식들 좋은 하루였겠네요.

네 새소리 바람소리가 맘을 편안하게 쉬게해주는곳이라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어요

아웅! 저는 친정 부모님은 안 계시고 시부모님만 계셔요. 어버이날이라고 전화 한통했네요. 부럽습니다. 엄마밥상!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