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아주아주 가벼운 잡담

in #kr-daily5 years ago

덴마 대사를 여기서 보게될 줄이야ㅎㅎ 유명한 대사죠ㅋㅋㅋ 언제 해당 내용이 나올지 기대중입니다.

퀄리티있는 글을 쓰거나 큐레이팅을 할 수 있는 사람일 수록 시간가치도 높기 때문에 사실 어려운 문제인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PoB에서 역행하고 있는 추세를 거스르긴 힘들것 같습니다. 재단이 광고수익으로 돈을 많이 벌어서 그돈으로 큐레이팅을 해줄 수 있는게 아니라면 현재로써는 해결이 요원해보이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하게 활동하시길.

Sort:  

blockchainstudio님 덴경대시군요ㅎㅎ 저 말 할 때 가이린 속 마음이 너무 궁금해요 ㅋ

저의 시간 가치는 그리 높지 않지만 ㅋ 일반적으로 그렇겠어요. 앞으로도 스팀잇은 변화하겠죠. PoB가 뭔지 몰라 찾아보는 중입니다. ㅎㅎ; 정확한 용어를 모르겠지만 개인보다는 Dapp이나 서드파티 관련한 글 혹은 임대나 투자에 따른 보상(토큰) 위주로 변화할 가능성이 커보여요. 여러 사람들이 포스팅수가 많이 줄고 있고 댓글도 줄고 있다고 말하고 있고요. 지금의 커뮤니티 모습이 많이 변화되겠죠. 그때가 되면 전 스팀잇이 재미없어지려나요.. 궁금해지네요. 지켜보고 적응해야겠죠:D

응원 감사드립니다.

깜빡했다가 솔나무님 댓글덕분에 다시왔네요^^ PoB = Proof-of-Brain 입니다. 대충 스팀잇에서 내세우는 철학같은. "좋은"글을 머리를 써서 찾는다는 의미에서.

곰돌이가 @fgomu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49번 $47.385을 보팅해서 $50.42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여기가 덴경대 집합소인가요? ㅎㅎㅎㅎㅎ 덴마가 다시 연재되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고물님도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즐기면서 하세요~!!

너무 힘들어가면 덴마처럼 몇년동안 휴재를 할 지도 모르잖아요. ㅋㅋㅋ

아니 뜻밖의 덴경대 소환! ㅋ 제발 죽기 전까지 덴마 완결 났으면 좋겠어요
휴재는 안 돼죠 안돼~
그래서 요새 완전 쉬엄쉬엄하고 있습니당 ㅋㅋㅋㅋ

ㅋㅋㅋ 맞아요!

요일은 안지켜도 되니까, 무규친 연재 웹툰!!! ㅋㅋ

고물님도 세상의 규칙일랑 무시하지고 양작가님처럼 무쇠의 뿔처럼 나가세요. ㅋㅋㅋ

그건 양신님이라 가능한 거죠....ㅋㅋㅋ ㅠㅠㅠ 그 정도 퀄리티라면 고개가 절로 끄덕 ㅋㅋ

곰돌이가 @fgomul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139번 $48.126을 보팅해서 $51.75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