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다 날려 먹었네요 ㅠㅠ

in #kr-daily6 years ago

그동안 소홀했던 포스팅을 제대로 다시 해보려고 두 시간 가량 작성하던 글을 다 날려 먹었습니다. ㅠㅠ

다 쓰고 이미지와 동영상 링크만 삽입하고 있었는데 역시 익숙하지 않은 모바일+busy 환경이라 어렵네요~

갑자기 busy에 쓰던 내용이 다 날라가고 새 글 창이 나와서 당황했는데 이게 그전 글은 자동으로 임시저장함으로 가는 건가 보네요. 그것도 모르고 임시저장글 완전삭제도 하고.... 삽질의 연속입니다~

저는 아직은 글쓰는게 PC 환경이 더 익숙해서 다시 쓰는 건 PC 접속 후 해야겠습니다. 영혼까지 털린 기분이네요 . ㅠㅠ

Sort:  

흑흑...애도를...ㅠ,ㅠ
심기일전 하셔서 내일 다시 작성을 하심이...그전에 미리 메모장에 꼭 복사 해두시구요;;;

기린아님 잘 지내시죠? ^^
위로 감사합니다. ㅠㅠ
글이 길어서 2부로 나누려고 후반 일부분은 복사해 놓은 게 그나마 위안이네요.

저도 요즘 busy 못쓰겠더라구요 사진도 엉망으로 나오고 글도 자주 삭제되고 ㅠㅠ
힘내세요!!!

제가 busy 초보라서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첨에는 불편한 것 같더니만 익숙해지니 스팀잇이 편하네요 ^^;

Congratulations @deepble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 들어도 반가운 그 이름! 짱짱맨~ ^^
감사합니다!

저도 두 시간 메모장에 글 써놨다가 다 날렸네요. 공감하고 갑니다. 힘 빠지네요. 휴..

슬로다이브 님도 맘 상하셨겠네요 ㅠㅠ
목차는 살아 있으니 힘내서 다시 써봐야겠네요~
같이 힘내자구요! ^^

윽... ㅠㅠ 슬프네요. 저도 가끔 날려버려서 너무 잘 아는 기분이에요 ㅠ

피씨에서는 워드에 먼저 써놓고 복사했는데 모바일이라고 직접 쓰다가 여지껏 포스팅 중 가장 공들이고 오래 쓴 걸 날렸내요 ㅎㅎㅎ(정줄 놓은 웃음 ㅠㅠ)
이번에 크게 배웠으니 조심해야죠. 엘리진님도 앞으로 안전한 포스팅 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