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메세지 카드에 전해주고 싶은 마음

in #kr-daily5 years ago

메시지카드 가격이 괜찮네요. 크기가 얼마나 되는걸까요? ㅎㅎ
리디북스에서 산 것도 천건이 넘어가서(연재물이 섞여 있어서 그렇겠지만..) 이북리더 구매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

Sort:  

크기는 신용카드 정도에요. ^^ 이북리더기 후기영상을 찾아보고 있는데 고민만 깊어지네요. 크흠..
천건이라니 ! 에버슬롯님의 책장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저도 뭐가 이리 있는지 궁금합니다 (...)

저도 예전 책장에 뭐 그리 쌓아둔 책이 많은지, 공간부족으로 한번 싹 정리를 했는데 정리해서 알라딘에 중고로 파니 꽤 짭짤하더라구요. ㅎㅎ 이북은 그게 안되니 좀 아쉬워요.

이북은 공간 차지도 눈에 안 띄어서 마구마구 쌓게 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