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립하는거 좋아하는데 한번 손을 대면 다른 걸 못해서 ㅋㅋㅋ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못하는....몰빵스타일이라ㅋㅋㅋㅋㅋ.....써니 사진 자주 올릴까봐요...좀 이라도 더 젊을 때....블록체인에다가...박제..ㅋㅋ

맞아요. 좀 더 젊었을 때 블록체인에다 박제하고 정말 정말 정말 나중에 그리울 때마다 보면 좋겠지요. 나중에 조립기 올려주세요. ㅎㅎㅎ 어릴 때는 정말 프라모델 좋아해서 나중에 어른이 되면 큰 것도 사서 조립하고 그래야지 했는데 막상 크니깐 제가 조립하는 것에는 시큰둥하게 되네요. ㅎㅎㅎ 그래도 프라모델은 사랑입니다. ^^

만들어진 걸 사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호강만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자주 이동하는 삶을 살고 있으니 짐은 가급적 만들지 않는 편입니다. ㅎㅎㅎ 그냥 말 그대로 가끔 눈호강만 하고 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