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아주아주 가벼운 잡담

in #kr-daily5 years ago

즐거울만큼만 하세요~ 내가 안 지치고 좋아야 상대도 좋아하더라구요
내가 지치고 힘든데도 하면 보는사람도 받는사람도 힘들꺼에요~
마음이 예뿌셔서~ 마음이 힘드신거 같아요~
힘들면 쉬셨다 다시 오셔야 해요~
지금처럼 자꾸자꾸 기다려질꺼에요~
힘내세요~ 멀리서 토닥토닥 안아드릴께요~^^ ㅋ

Sort:  

그린애플님의 위로는... 언제나 따뜻하네요.. (품에 안겨 토닥토닥 받고싶어여 ㅋㅋㅋ)

마음이 예뻐서가 아니라 혼자 너무 오버해서 그런것 같아요. 다른 건 몰라도 나에 대해서는 잘 알고 사는 게 아닌 가 싶었는데 아닌가봐요. ㅎㅎㅎ 적정한 거리라는 걸 몰라서 그동안 인간관계가 힘들었구나 할까요..

그린애플님 여행기보고 기분전환해야지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