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스크 잘 챙겨 다니세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 에요. (_ _)

저녁에 수영하고 집에 돌아오는데

와 무슨 바닷가 도시에 있는 거같았어요 ㅎㄷㄷ...

미세먼지가 심해서 안개 낀거처럼 그냥 다 뿌였네요;;;

그래서 바로 핸드폰으로 미세먼지 체크해봤는데....

2.jpg
서울에 무슨 일이 일어난건가요;

뉴스에서 보니까 도시 매연이 다른 곳으로 안빠지고 갇혀서

매연이 2차 변형으로 미세먼지가 됐다더라고요.

1.jpg
요즘은 진짜 우산 하나씩 챙겨다니듯이 마스크 챙겨 다니면서

미세먼지 심하다 싶으면 바로 껴야 겠어요 ㅠ

다들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관리 잘하시길바라요!!!

Sort:  

없어질거 같지는 않네요.... 날씨도 더운데 마스크라니.... ㅠㅠ

요즘 미세먼지가 없어지지를 않네요 언제 없어질런지~~

저는 작년부터 기관지염이 생겨서
올해는 더 심해졌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마스크는 필수예요! ㅎㅎ;;

앞으로 점점 더 공기가 나빠질텐데 걱정입니다~
언제부터 울 나라가 일케 됬는지..

헉.. 넘 심각하네요.. 어렸을때만해도 이렇진 않았는데..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허허....
예전에 서울이 480인가? 기록했던 미친 날도 기억나네요....
정말 마스크는 필수....ㅠㅠㅠ

미세먼지가 북핵뉴스보다도 더 무서운 세상이 오네요.ㅠ.ㅠ

미세먼지.. 너어어어어어무..싫습니댜 ㅠ.ㅠ

미세먼지도 불편하고 마스크도 불편하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