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비도 오고 그렇네요

in #kr-daily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사람들이 한 주 동안 제일 힘들게 느낀다는 수요일이 지나가네요.

비가 와서 습하고 그래서 더 지치는거 같아요...

rain-2538429_960_720.jpg

오늘 우연히 여자친구에 밤 이라는 노래를 들었어요.!!

들어보니까 기존의 여자친구가 부르던 노래들하고 느낌이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4월 30일에 발매한 곡이라는데 이제야 듣다니;;

저도 나이를 먹은걸까요 ㅠ


노래 공유해요! 저희는 아직 젊자나요? ㅎㅎ

같이 들어요~~!!

그럼 남은 한 주도 모두 화이팅하세요 :D

Sort:  

진짜 수요일만 지나면 한주가 다간것같은 느낌..ㅎㅎ

저도 요즘 들어 부쩍 제가 나이들었다는 생각이......
유행에 한참 뒤쳐질때...............................최신 노래를 모를때 ㅜㅜ등등 ㅋㅋ

비와서 더 힘들게 느껴진거 같아요 ㅠ

비가 오면 만사가 다 귀찮아지는 것 같아요.^^
처음 들어보는 노래네요.
노래 잘 듣고 가요.^^

ㅋㅋㅋ 우린 아직 다 젊습니다.
라고 크게 외치고 싶네요

오늘도 비가 오니 습기때문에 기분이 별로 지만~내일은 금요일이니ヾ(◍´▿`◍)ノ゙화이팅 입니다~

넹 금요일만 넘기면.. 토요일도 출근;

나이를.. 나이라는게... 같이 먹어가고 있으니까요 ㅎㅎㅎㅎㅎ
저도 첨 들어보는데 처음 부분이 좋네요
저희 동네는 수요일~금요일 비가 온다는데 천둥번개도 장난아니고 새벽에도 깰정도네요 ㅠㅠ
빗길 조심하시구 좋은 한 주 되세욥!

천둥번개에 새벽에 깜놀했어요 ㄷㄷ

5월인데 벌써 칠팔월 장마철 같아요 ㅎ
날씨가 아주 변화무쌍하네요//
우리네 일상도 요렇게 다이나믹하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닷

화이팅하세요!!

수요일 일과만 끝나면 또 금방 주말이 오더라구요^^
비는 계속 쉼없이 오는군요..
노래 잘 들을께요^^

오늘도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제목이 너무 좋아요~ 한 번 들어봐야겠어요:)

여기는 비가 안와요...ㅠ.ㅠ... 비오기 전의 후덥찌끈한??
차라리 비라도 내리면 시원하기라도 할텐데....

여름에 비오면 덥고 습하자나요;
뭔가 찝찝하네요 ㅠ

전 이미 아재라 요즘 노래는 못 따라간지 오래랍니다.ㅋㅋㅋ
잘 듣고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