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면허!! 탈출 할 수 있을까요??

in #kr-daily4 years ago (edited)

길게는 6일이나 되던 연휴가 끝났습니다.
우리 스티밋 이웃분들은 뭐하고 보내셨어요??

저는 주말에는 거의 반 년 만에 시댁에 다녀오고,
월요일은 출근하고
어제는 남편하고 드라이브 나갔다가 지인 H양을 만나러 갔어요.
H양은 업무때문에 만난 중국어 통역사분인데... 나이를 떠나 친구가 되어 자주 만나는 아주 좋은 동생입니다.

암튼..
제가 요즘 운전의 필요성을 느끼기는 하는데...
20년도 넘은 장롱면허라 겁많은 쫄보인 나에게는 너무 무서운 일이라고 했더니만
연습만이 살 길 이라면서 의쌰의쌰 응원을 해주더니
남편에게 연수도 안해주고 뭐했냐며 잔소리를 시전 했습니다.
ㅋㅋㅋ

남편에게 연수해주러 가자고 대신 꼬셔주고... ㅋㅋ
셋이 인천에 있는 아시아드에 갔답니다.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이 열렸던 주경기장인데... 지금은 극장과 웨딩홀이 주 사업인것 같아요.
물론 대형 경기나 콘서트 같은것도 하던데... 요금 시국이 시국이라....

일단 차를 주차 하고나서...
뭐가 젤 어렵냐며 수강생 맞춤형 강의모드로 돌입한 남편과 지인.

"직진은 할 수 있어." 큰소리 쳤습니다만... 직진 최고시속은 20km 입니다. ㅠㅠ
암튼.. 젤 무서운건 주차라고...
어디든 어떻게든 끌고 나가면 주차를 할 수 있어야 할게 아니냐고 했죠.
그래서... 후진 주차를 연습했습니다.

코스를 정했어요.
우리가 주차한 곳에서 크게 주차장을 한바퀴 돌아온 다음, 남편이 서있는 주차 칸에 차를 넣는겁니다.

차에 초보라고 쓰려고 보니.. 펜도, 종이도 아무것도 없네요.
우리 차와 H양의 차 트렁크를 몽땅 뒤져 A5 사이즈의 전단지 두 장과 0.3mm 검정 볼펜 한 자루. 양면테이프 아주 약간을 찾아냈어요.
그걸로 차에 요렇게 붙이고 운전연습을 했습니다.

image.png

ㅋㅋㅋㅋ
이게 보일까 싶긴 하지만... 뭐든 붙어있으면 피해 가겠거니 하고 연습을 시작했어요.
주차장을 넓게 한 바퀴 돌아서 한 번 주차 하는데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직진으로 전진, 후진..차선에 차 붙이기..차선 밟고 전후진 하기

뭔가 남편이 시키는 대로 열심히 하고... H양은 잘한다고 우쭈쭈 해주면서
2시간 정도 연습한 것 같아요.

10번쯤 더 해보면 주차는 잘 할 수 있을까요? ^^

운전 잘 하는 팁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