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_J의 CookSteem #3] 감자채전! 야식으로 굳뜨굳뜨><!(feat. 차돌삼합)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_J의 껌딱지 @ssasseo입니다.
최근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님께서 드신 차돌삼합! 방송에 나온 차돌삼합은 진대감 같더라고요! 거기서 둘이 한번 먹으면 항상 8만원 이상나오던데.. 이젠 결혼을 했으니 저희 부부는 돈도 절약할겸 차돌삼합을 집에서 해먹기로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야식으로는 감자채전!
주말 저녁..차돌삼합을 먹고, 야식으로 먹은 감자채전이 매우 맛났기 때문에 오늘은 감자채전 레시피를 공유하려고요!


KakaoTalk_2018-08-05-21-05-05_Photo_90.jpeg
[차돌박이, 관자, 명이나물]

KakaoTalk_2018-08-05-20-43-44_Photo_63.jpeg
[감자채전]


** 준비물 **
감자 2개, 부침가루 1.5T, 소금 0.5T, 청양고추 1개(감자채전에도 넣고 소스에도 넣으려고 한개에요~), 후추와 물

** 만드는 법 **
1. 감자를 야무지게 얇게 채 썰고 물에 담가 전분기를 빼주세요! (얇을수록 빠~~삭하고 빨리 익쥬)
2. 물기를 제거한 감자채에 부침가루 1.5T , 소금0.5T , 후추와 물 약간 넣어주시고, (간은 기호에 맞게 해주세요~) 3.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은 청약고추도 기호에 맞게 넣어주세요ㅎㅎ 저희 부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청양고추 2/3를 썰어 넣어주었습니다!! 남편한테 부탁했더니, 매운맛은 좋아하지만 고추는 싫어하는 남편이 아주 잘게, 아~~~주 잘게 다졌더라구요:))
4. 그 다음 원하는 크기로 부쳐주시면 끝! 아주 간단하쥬?!
5. 이젠 맛나게 먹어주면 됩니다! 6. 소스는 간장1T, 식초0.5T, 물1T,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넣고 쉐킷쉐킷!!

감자채전을 찢어 소스에 살짝 찍어 드시면~~>.<

여기까지 아주 간단한 감자요리 감자채전이었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나더라고요!ㅎㅎ 스티미언님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모두 부자와 행복 두마리의 토끼를 잡으세요:)
팔로우를 통해 우리 공유해요ㅎㅎ

Sort:  

와 침나와요ㅠㅠ

ㅎㅎㅎ바삭한게 너무 맛나요

방송보고 엄청 군침삼켰었는데
집에서도 가능하군요!! 아 배고파 ㅠ

ㅎㅎ 요즘 홈쇼핑에서도 그녀가 먹은 차돌삼합 이렇게 셋트로 팔더라고요!

집에서 차돌삼합 제대로 드셨네요 ^^

cooksteaem 태그에 오타가 있네요;;

오 오타 감사합니다 ㅎㅎ 넹 집에서 먹어도 역시 차돌은 맛나네요!

맞습니다. 요새 저도 감자 물기를 쫙 빼고 구워먹고 있는데 왠만한 음식점에서 파는 전들보다 훨씬 맛있죠 ㅎㅎ 잘보고 가요~

맞습니다. 요새 저도 감자 물기를 쫙 빼고 구워먹고 있는데 왠만한 음식점에서 파는 전들보다 훨씬 맛있죠 ㅎㅎ 잘보고 가요~

네 맞아요! 음식점보다 맛난거 같아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너무덥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자채를 기계로 써는게 아니고 직접하시는군요.

신혼이라 아직 집안에 있는게 별로 없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