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삶] - 끄적끄적

in #kr-dairy6 years ago

레오의블로그.gif

브라보공룡2.gif

브라보공룡.gif



요번에 2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제일 애착 가는 후문들 입니다 ^_^
되게 귀엽죠?? ㅎㅎ

형편없지만 200팔로워 이벤트로 후문을 많은 분들에게 제작해드렸는데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많은 분들이 제작해달라고 하실 줄 몰랐어요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_^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ㅎ

ㅎㅎㅎ저도 탐나네요~^^

ㅋㅋㅋㅋ나중에 시간되면 만들어드릴게요 쭈니님~~ ^_^
좋은하루되세욧!! ㅋㅋㅋㅋ

으흐흐흐흐 💕

으흐흐흐흐 💕 짱짱!! ㅋㅋㅋㅋ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굿밤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공룡이 처음엔 유니콘으로 보였어요 ㅋㅋ
예쁘네용.

ㅋㅋㅋㅋ유니콘이라고 말하시니 유니콘으로 느껴지기도하네용 ㅋㅋㅋ써니님 프사 바꾸셨네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