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0

in #kr-design6 years ago (edited)

steemit.png

이런 스팀잇스티커가 있다면 어떨까요?
누구나 갖고 싶은 스팀잇스티커를 디자인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혹시 추가됐으면 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댓글로 이야기 해주세요. :)

Sort:  

요새 이런 스티커 만들어서 랩탑(맥북에만 간지가 난다는 건 함정ㅎㅎ)같은데 붙이는게 한국도 유행인거 같더라고요. 실리콘밸리있을때도 사람들 여기저기회사꺼라든지 프로젝트 스티커 모아서 빼곡히 붙이고 그런거 좋아하는 사람들 많던데. 아님 더 크게 해서 회사 벽에. 그런 포스터가 있으냐 없느냐가 스타트업이냐 아니냐 기준으로 봐도 될정도로ㅎㅎ

실리콘밸리에서도 유행이라니.
제작 욕구에 더 불을 질러 주셨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즐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virus707 님의 더위도 물렀거라!

스티커 고퀄이네요... 스팀샵에 올리시면 구매하겠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제작하게 된다면 판매가 아닌 무료로 드리려고 합니다. 😙

우와~ 스티커들이 이쁘네요!

스팀샵에 올리면 주소를 받는게 쉬워서 배송하기가 쉽습니다^^

예전에 무료로 나눔이벤트를 했었는데, 주소를 받고, 보내고 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참고가 되실까 댓글 남깁니다^^^ 그리고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HTTPS://TOOL.STEEM.WORLD 입니다 ㅎㅎ

@forhappywomen 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ahee-p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잘 보고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립니다.......^^^^
행복하세요....

보팅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오호호.... 넘나 예뻐요 !!!!

감사합니다. 🌸💕

다희 님께 뭐 좀 여쭤볼께 있는데 ^^
실례가 안된다면 곧 연락 드릴게요 ^^!

@dahee-png 에게 하는 연락은 에이전시인 저를 통해서만 ..ㅋㅋㅋㅋㅋ @annvely

페이스북처럼 '웃겨요' 가 없는 게 아쉽네요. 🤣

네,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

넘넘 예쁘네요~~
다희님의 스티커가 스팀잇에서 둥둥 떠다니기를~~

감사합니다! 둥둥~ ☁️

보팅하려고 첫 로그인했어요

@salamune 님도 스팀잇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

오 누군가했습니다. 방가방가^^

첫 리스팀하려고 로그인 했어요 ^^

감사합니다. 🌞

스티커로 만들어서 노트북에 붙이고 싶은 작품이네요.

마음에 드셨다니 좋네요. :)
노트북에 붙이실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