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python 으로 mute 한 계정 목록 뽑기 (How to get steem account mute information with steem python)

in #kr-dev6 years ago

오 개발자신가요? 곰돌이 손보다가 방금 리스팀 보팅했길래 저도 와봤는데 재밌는 글이네요. 정말 스팀 문서화 최악이죠ㅎㅎ 옵션에 대한 설명 제로. 그나마 몇몇 예제로 알아서 추측하고 또 클래스 쏘스 코드보고 알아가고ㅎㅎ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그리고보니 늘 permlink를 위해 일단 제목에 영어를 넣는다는게 요샌 깜빡하네요.

Sort:  

네 개발자입니다 ㅎㅎ

개인 큐레이션 스크립트를 한 번씩 돌릴 때 차단해놓으신 분이 걸릴 때가 있습니다.
수정하려다 한번에 검색에 안 걸려서 매번 미루다가 이번에 작업했습니다.
문서로 파악 안되어서 다른 언어 라이브러리 문서 보고 api 문서나 소스 보고 그렇게 헤맸네요..

나중에 좀 덜 귀찮을때 문서 풀리퀘를 보내볼까 생각만 해보는 중입니다.

야 역시 능력있는 개발자분들은 다들 자기 큐레이션봇을 돌리는군요ㅎㅎ 그쵸 저도 다른 언어는 좀 더 뭐가 설명이 있나 살펴보기도 하고 js가 그나마 사용하는사람이 많아서인지 좀 더 나았던듯. 결국엔 소스보고ㅎㅎ

피드만으로는 부족한게 있어서 돌리고는 있는데 딱히 크게 더 편한 것 같진 않습니다..
역시 답은 소스죠.. ㅠㅠㅠ

곰돌이가 @everslot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40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5번 $5.867을 보팅해서 $5.840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561.16
ETH 3244.42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