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해커톤 참가후보로 게시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를 부탁해요!!

in #kr-dev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5-12 오전 10.43.28.png

EOS 해커톤 참전을 위해 출사표를 지릅니다!
자 다들 아래 유튜브 링크로 들어오셔서~
좋아요 하나씩만 눌러주세요~
(이렇게... 나의 흑역사를.... ㅜㅜㅜㅜㅜㅜㅜ)
https://youtu.be/3kJvpq8pcsY



photo_2018-04-26_19-35-59.jpg

  1. 이름: LangChain
  2. 아이템 한줄요약:
    번역가의 데이터를 모아 AI 회사에 데이터를 임대하여 올린 수익을, 블록체인 기반 기록을 통하여 번역가에게 공정히 배분하는 시스템

해커톤이 뭐예요?

해커톤이란 몇박 몇일의 시간 동안 가벼운 기능 하나를 구성하고 개발하는 활동입니다.
페북의 '좋아요' 기능이 해커톤에서 탄생했는데요,
이런 식으로 한 서비스의 작은 기능 개선, 혹은 추가
아니면 사업을 대략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작은 개발 정도의 범위로 만들게 됩니다.

왜 좋아요가 필요하죠?

이번 EOS 해커톤에 참가하려면
유튜브 좋아요 상위 10등 안에 들어야
홍콩에 가서 진정한 개발 싸움을 해볼 수 있게 되더라고요..






현 ICO의 숙제는 토큰 경제와 실물 경제의 연결입니다.
투기로 시작되었지만 돌고 돌아 결국은 산업이고 사업입니다.

메인넷 기반 코인은 기축통화를 만듭니다.
그렇기에 토큰 기반 dApp은 각 산업에 특화된 포지션을 취해야 합니다.
dApp까지 메인넷 기축통화를 만든다고 하면
지지자가 적은 통화만 많아지게 되죠.

그렇기에 저희는 dApp으로,
지난 2년 반동안 해온 번역 산업을 토큰으로 풀어보려 합니다.




실제 번역 에이전시와 AI 모두 해 오면서 많이 느낀 문제점은
"번역가는 AI 번역기의 발전을 두려워한다."
입니다.

번역가는 작업을 한 번 해주고 돈을 받으면 끝이지만,
이 데이터는 AI 회사에 팔려나가 번역기가 되고,
갑자기 좋아진 성능에 번역가는 데이터를 건내주기 두려워하게 되죠.
AI 번역기가 개발된 과정에서
진정으로 데이터를 생산한 번역가는 무시된 상태이죠.

우리는 이 dApp을 통하여
번역가님들에게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해보려 합니다.
AI의 생산 과정에서도 번역가님에게 수익이 돌아가게 말이죠.
번역한 문장이 AI 회사가 사용하면
번역한 문장만큼 보상이 돌아가는 구조로 설계하고 있습니다.

기록과 보상이 있기 때문에
투명함과 보상을 위해서는
독자 메인넷이든, dApp이든
블록체인은 필요합니다.

이런 요소들을 꼼꼼하게 풀어 페이퍼도 조만간 나올 것입니다.

이 결과물이 빛을 보기 위해서라도
개발력을 불태워 볼 전쟁터에 나가 봐야 할 것 같아요.
홍콩에 날아가 저희 현 위치를 알아보고 싶습니다.






좋아요 눌러주시고
공감 가면 많이들 퍼뜨려주세요!




궁금하시면 텔레그램방에도 들어오세요~
한국어방 새로 열었습니다~
실제 이오스 해커톤 1 홍콩 참가후보에 올라간 LangChain입니다.
https://eoshackathon.io/community-voting/#voting

감사합니다
꾸벅 (_ _)

Sort:  

좋아요 꾸욱 눌렀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지금은 꽤 상위권이네요 ㅋㅋ

오~ 재미있게 잘 봤고 좋아요도 눌렀습니다. ㅎㅎ
해커톤 참가하시는 분들 화이팅이요!! : )

한국에서는 저희 하나인가봐요 ㅋㅋㅋ
팟팅해야죠!

오 재밌는 일 하고 계시네요! 리스팀 했습니다! 화이팅 !!

감사합니다!!
달려봐야죠 ㅋㅋ

응원합니다^^
보팅과 좋아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 들를께요 ㅋㅋ

고맙습니다^^

랭체인 가즈아이아

가즈아아아아아아

저희 내부 회의의 주제가 이 내용이었는데요~ 신기하네요 ^* ㅎ

앗!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군요 ㅎㅎ

오오 멋집니다 :)
화이팅입니다!!!

가즈아!!!!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꾸벅 ~ 응원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