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포스팅 대문 제작했습니다 :3 💻

in #kr-dev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gum0725, mumu 입니다 🙋


어제 밤 새우고 스팀잇 하다 스터디 듣고 일어났더니 몸살에 딱 걸렸더라구요 😅💦 죽 먹고 쉬려다 갑자기 딱 로고를 만들고 싶어 스팀잇 대문 만드는 곳을 찾아보니 10SBD 정도 하더라구요 :3...💦 (저는 아직 스팀 파워도 0.5 이고 심지어 노스팀 인데 말이죠)

중학생 때 했던 포토샵의 기억력을 되살리면서 2시간동안 열심히 만들어 보았답니다 👋 제가 생각했던 대로 만들었긴 했지만 역시 전문적으로 공부한 게 아니라 초짜의 느낌이 나긴 해요! 하지만 직접 만든거라 애착이 갑니다 ㅎㅎㅎ 😘🔥


✎ 개발 포스팅 주제 ✎


이번 겨울에는 자료구조, 자바, 안드로이드를 공부할 건데 다른분들께 도움되는 것 혹은 제 공부 내용을 올릴 예정이랍니다 😊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다음 개발 포스팅 주제 ✎

✍ 프로그래밍 독학하기 좋은 인강 사이트 ✍

이미 잘 알려진 인강 사이트부터 대학 강의 사이트까지 골고루 올릴 예정이니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저는 오늘 여기까지 쓰고 나중에 오도록 할게요 다들 잘 주무세요! 🌕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어제 스팀하고 스달 가격이 같아졌다는 글 봤는데 아까도 그랬나봐요 ㅎ 보팅 감사합니다! ^ㅡㅡㅡ^ 좋은 하루 되세요! 😉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왔습니다!
가장 높은 숫자 98! 축하드려요!

세상에 ㅠㅠㅠㅠ 제가 당첨이라니...!! 세상에 감사합니다! 😊 헤헤 ^ㅡㅡㅡㅡㅡㅡ^

This post has received a 14.61 % upvote from @kittybot thanks to: @hoopy.

이 보팅봇은 이벤트 당첨으로 제가 부른 봇입니다.
@gum0725님이 부르신 것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

아 어쩐지 봇이 와서 보팅해줘서 뭔가 생각했는데 이렇게 해주시는 거였군요 :3!! 역시 신기한 게 많은 스팀잇 인 거 같네요 ㅎ 감사합니당! 😊

몸상하지 않게 조심히 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항상 댓글 감사합니다 @allsale 님! 😊 다팔아 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축하합니다! 2018년 소망 릴레이에 지목되셨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조해주세요~확인하기~

세상에! 😲 감사합니다! 사실 하고 싶... 었지만 지목해주시는 분이 안 계셔서 그냥 쓸까 생각하고 있었던... 😳💬ㅎㅎ 나중에 쓰게 되면 보러와주세요 😉

@gum0725 님 건강도 잘 챙기시면서 일상 꾸려가시기를 응원드립니다! ㅎ 포스팅 올리시면 저도 자주 와서 공부하도록 할게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