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기반 격투게임, 스팀파이터 Beta, 컴퓨터와 싸우자

in #kr-dev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콥입니다.

스팀파이터라고 아시나요?

지난주에 스팀파이터에 대한 소개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최초의 STEEM 기반의 격투게임를 꿈꾼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매주 1회 이상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해 작성하고자 합니다.

U5ds1swNmbukvRq8N5hqms79Y8vkXNn_1680x8400.png

스팀파이터를 통해 원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게임을 통한 보팅
    • 인공지능 대결
    • 1:1 대결
    • 배틀그라운드
  • 서로간의 소통
    • 자신 만의 캐릭터를 만든다.
    • 싸이월드 같은 공간을 만든다.
    • 싸움 뿐만 아니라 서로 이야기한다.
  • 스팀 기반의 웹게임
    • 누구든 편하게 접속
    • 성공적인 서비스
    • 스팀 가격상승!!!!!!!!!

    이러한 목표를 갖고, 게임을 열심히 개발중입니다.


    현재상황 - 인공지능 대결

    1차 구현 목표인 인공지능 대결을 완성하였습니다.

    image.png

    아래와 같은 로직으로 운영합니다.

    1. 먼저 SteemConnect2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안할 경우, 랭킹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image.png

    2. 로그인을 한 후, 게임을 시작합니다.

    3. 게임이 종료 된 후, DB에 승/패가 기록이 됩니다.

    4. 컴퓨터에게 진다면 소소한 보팅? (5%)을 @steemfighter에게 하도록 하였습니다.
      이기면 1%보팅을 합니다.

    또한, @steemfighter의 최신글에 이겼다, 졌다라는 댓글을 남기게 됩니다.

    이 경우는, 원하지 않을 경우 빼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을 하여,

    유저들에게 보팅을 받아 운영금을 모을 예정이며,

    주기적으로 랭킹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상위 랭킹이신분들은 상금이라던가, 상품이라던가,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추후 계획

    인공 지능 대결의 완성도 높이기

    • 서비스 운영하기
    • 할수록 컴퓨터의 난이도가 높아진다.
      • 스테이지 완료 정도에 따른 랭킹을 만든다.
    유저 간의 대결
    • 유저 간의 대결을 통해 서로 보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랭킹을 만든다.

    기여&지원

    이 서비스를

    저 혼자 만들기에는

    시간도 부족하며, 능력도 부족하다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 아이디어
    • 디자인
    • 운영
    • 개발
    • 보안
    기여&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steemit.chat @jacobyu로 연락주세요.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게임 플레이

    아래 두 링크 중 하나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스팀파이터.oa.to
    steemfighter.oa.to

    기술

    키는 wsad tyu입니다.

    • u + d + t
    • u + d + y
    • 나머지는 비밀..

    감사합니다.

Sort:  

@홍보해

아이디어도 좋고 재미있겠네요~ 지금은 운전중이니 이따가 해봐야겠네요^^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폰에서도 할 수 있으면 좋을거 같애요.ㅎ

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재밌는거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보해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시간 날 때, 한번 게임도 해보셔요

키 숙지 제대로 안하고 했는데 흠씬 두들겨 맞았어요 ㅋㅋ

컴터 왤캐 잘하죠;; 제가 못하는건가요.. ㅎㅎ

https://steemit.com/test/@steemfighter/3fr1mq

다 이기셨다고 나오는데요!!? ㅋㅋㅋㅋ
아닌가요?

어? 뭔가 잘못된것 같아요
저 두판 다 졌거든요 ㅋㅋ

이기든 지든 다 이긴거로 되도록했네요..
잘못된 부분 수정하였습니다 ㅋㅋ

이런거 나올 때도 됐지요.
모바일에서 작동하는 스팀몬파이터도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도 ! 넵! ㅎㅎ

수고많으십니다
리스팀해 갑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게임도 한 번 ㅎㅎ

따따따봉 날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jacobyu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heterodox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점차 가시화 되는 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꾸준히 해보려고요

아이디어도 넘넘 좋고, 기획도 곧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홧팅이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