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a] 스팀잇의 게시판형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in #kr-dev6 years ago (edited)

SteemMoa (http://steemmoa.na.to)

  • KR태그를 모아놓은 게시판형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 홍보 차원에서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본 홈페이지는 pc버전을 기초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태그분류가 살짝 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현재, 로그인 및 댓글쓰기, 보팅 모두 가능합니다.



스팀잇에 입문하고 글을 보는데 태그가 너무 중구난방으로 흩어져있어서

'태그를 한군데 모아놓은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던도중

@morning님의 스팀이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등록 을 보고

워드 프레스로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태그는 @myfan 님의 1.24일 태그목록 정리 를 참고해서 제가 임의로 배분해보았습니다.


사이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Screenshot-2018-1-25 STEEMMOA.jpg

1. 홈버튼 : 홈화면이며, KR전체 태그가 보여집니다.
2. 태그버튼 : 태그를 분류해놓았습니다.


Screenshot.png
123.jpg


3.페이지 : 스팀이지 플러그인을통해 글이 불러와집니다.
4. 링크 : 스팀잇관련 유용한 사이트를 링크해놓았습니다.
5. 채팅창 : 간단한 채팅을 할 수 있는 채팅창입니다.
6. 후원 : 저에게 1SBD를 후원할수있는 링크입니다. 헤헤☞☜



  • 남는 컴퓨터를 서버로 활용중이어서 새벽5~7시에 리부팅시키기때문에 이 시간에는 접속이 되지않습니다.

  • 똥컴이라 조금 느릴지도...

  • 본 홈페이지를 사용할시 보상 금액의 1% 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의 제작자에게, 다른 1%는 본 홈페이지 제작자에게 지원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Hi @naholl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5 SBD @tipU from @mawan1002 :)

@mawan1002 wrote lately about: 필리핀 Bbq치킨 도전!!. Feel free to follow @mawan1002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와~ 스팀잇을 한단계 더 끌어올려 주시네요~
tip!

오옷 팁!! 저런기능도 있었군요. 덕분에 하나알아갑니다! 팁 감사합니다 :)

스팀이지랑 비슷해 보이기는데 하는데 뭔가 좀 다르네요.
만드시느라 고생하신걸 생각해보면 1달라가 문제가 아닌데요. 이거...
운영하기 위해 당장 필요하신 금액이 있다면 후원해드리고 싶군요.
나홀로 이계정으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원래 남아돌던 컴퓨터를 서버로 구축한거라 전기세말고는 돈들어가는건 없네요 ㅎㅎ
마음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만드셨네요.
앞으로 유용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해외&여행에 kr-airline 추가해 주시면 안될까요? ^^;

추가해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우와~ 피드백 정말 빠르시네요.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다양한 앱이 나와서 스팀잇 생활이 더 즐거운 듯 합니다~ 가즈앗!!

감사합니다! 스티밋 날아 가즈앗~~

와 능력자시네요 :) 저도 들어가서 개선할 점 살펴보겠습니다 -

능력자까지는ㅎㅎ 감사합니다 :) ^^

와.. 잘 만드시구 어떻게 저걸.. 저렇게.. 감탄이 나오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모닝님이 만들어두신 플러그인이 있어서 저는 약간의 노가다만 해봤습니다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바이러스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우와^^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