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으아! 드디어!! :)

많이 게을렀습니다. ㅎㅎㅎ 헌데 수기 등록 없이 자동으로 묶어주게 하는 기능을 만드는거라 잘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개발 글 쓰셨군요. 풀봇!!

감사합니다.~

형태소분석기까지 스팀잇에서 보는 날이 왔군요!ㅜㅜ 감동입니다. ㅜㅜ

자바스크립트로 형태소 분석이라니 놀랍습니다.

이렇게 좋은 라이브러리가 많으니 정말 코딩은 거들뿐인것 같네요 ㅎㅎ

좋은 라이브러리를 개발해주시는 능력자들 덕분에, 저처럼 코딩만 할 줄 아는 개발자는 편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어려웠던 node.js 환경셋팅을 쉽게 하시는 것을 보면 @nhj12311님도 능력자입니다.

으엌. 이런말은... 하면 안되는 말씀입니다...

제가 모르고 개발자들한테는 금기어에 해당하는 말을 말해 버렸네요.
죄송합니다.🙀

능력자다 -> 일을 잘한다 -> 더 많은 업무를 받는다 -> 많은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야근한다

형태소분석기? 생소한 용어네요.

문장을 잘게 뜯는거라 별거 없는거 같습니당. 세부적으로는 엄청 복잡하지만...

오 이거 Steem Word Clouds 랑 비슷한거 같아요

형태소 분석기 만드는 법을 알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마침 리눅스 서버도 운영하고 있는지라 저도 배워보고 싶은데 시간이 문제로군요

pairplay 가 kr-dev 컨텐츠를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