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입문자를 위한 웹/모바일 개발 개념잡기

in #kr-dev6 years ago

실제 위아래가 아닌 개념이라고 하셨지만 실제론 위아래인 경우가 많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Sort:  

아무래도 페이지 기획자가 더 실무단이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사실 아무래도 제일 아래는 개발자라능(...) 공감하시죠? ㅎㅎ 기획자한테 코드 납품해주는 느낌 ㅋㅋㅋ

공감하다마다요. 거기다... 저는 비전공 기획자들과 일하다보니... 더더욱. 물론 포지션은 코디네이터 역할까지 비슷하게 수행하지만.... 한계가 명확한것 같습니다. ㅎㅎ

개발이나 디자인을 해보지 않은 분들께서 화면 기획을 하시면 정말 답답하죠. 말씀하신대로 한계가 명확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20년 전부터도 '기획자 무용론'은 늘 뜨거운 감자였던 것 같습니다. 코디네이터까지 하셨다니 고생을 많이 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79.17
ETH 3849.6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