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스팀잇에서 md 파일을 읽어들여 글쓰기/수정 : 7일 지난 글도 수정 가능요 ㅎㅎ

in #kr-dev6 years ago

혹시 마크다운 에디터를 쓸 때도 이미지를 올리기 편한 방법이 있나요?

Sort:  

꼼수쓰면 가능요 이미지는 jsteem (자바 이미지 업로드 라이브러리) 써서 md에 로컬 이미지 경로를 포함하면 내부적으로 검사 후 aws로 이미지 업로드 되게 구현 가능요

그리고 업로드 완료되면 리턴받은 이미지 경로를 해당 md의 주소 정보를 업로드된 이미지 url 로 replace 하면 끝 ㅋ

이게 발췌소스라 그런데 노드로 비슷하게 구현해서 일렉트론으로 만들어서 개인적으로 사용 중여

아직 스킬이 낮아 공개급 까진 아니고 대충 만들어 쓰네요 ㅜㅜ

오 구미가 당기네요. 혹시 드래그앤드랍으로 md 에디터에 올리는 방식은 없겠죠? 클립보드에 있는 이미지를 올린다던지. 사실 아직도 글 작성을 비지나 스팀잇을 쓸수밖에 없는이유가. ...

표준 마크다운뷰어랑 좀 달라보이는 부분들도 많아서....

이미지 올리기도 많이 편하고... ㅎㅎㅎ

이미지 올리는게 혹시 드래그나 클립보드 둘중 하나만 되더라도 확 당길것 같긴하네요~!

nodejs 에서 electron으로 개발하면 데스크톱 앱을 만들 수 있어서요 드레그앤 드랍 되요 ㅋ

모바일은 flutter로 개발 데스크톱 electron + react 형태로 만들어서 사용중요 ㅋ 정말 개인용 날코딩에 ㅋ

비지 않가고 json_meta 에 커뮤니티랑 app 을 비지로만 설정해서 글쓰면 그곳은 이미 비지 ㅋㅋ
첫번째 태그는 물론 비지로설정하고여 ㅋ

그래서 탬플릿 내부에 만들어서 데탑에서 글쓰면 정말 편해여 ㅋㅋ 최고임

모바일은 또 무슨 용도로 개발하신거에요? 정말 못말리겠네 못만드는게 없으셔 정말 ㅋㅋㅋ

구글이 키워준 플러터 함 테스트중이져 ㅋ

그냥 습작수준이죠 뭐 다 ㅜㅜ

원사마님이 만드신 플루터앱과 일렉트론앱이 너무너무 갖고 싶습니다.~~~~~~
날코딩으로 금방 앱을 뚝딱 만드시는 원사마님 능력이 부럽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립보드 이미지도 가능요 ㅋ 클립보드 카피 후 메모리에 드로잉 후 이미지 file export 후 파일 업로드 처리로여

저도 마크다운 에디터에서 이미지 편하게 올리는거 있으면 좋겠어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