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보상 완료 게시글의 마크다운 복사하기

in #kr-dev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가끔 자신의 기존글과 '같은형식/다른내용'으로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번역글을 올리거나 할때 원글과 '같은형식/번역된내용'으로 올리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남의 글의 마크다운은 표면적으로는 당연히 읽는 방법이 없으며, 자신의 글조차도 보상이 완료되어 수정이 불가능한 상황이 되면 읽을 수 없습니다.

저는 가끔씩 필요한 기능인데 매번 그냥 보여지는 글 복사 후 형식을 일일이 다시 맞추기 너무 불편해서 만들어봤습니다.

'보상전/후'의 '자신/남'의 글 모두 상관없이 마크다운(혹은 Raw HTML)을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는 툴입니다.

http://tool.steem.world/Post/Content

사용법은 엄청 쉽습니다.

1. 마크다운을 얻고 싶은 게시글의 URL을 입력 후 [View Content] 클릭.

2. 결과가 이미 선택되어 있으니 '복사 & 붙여넣기' 하면 끝.


(나의 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를 붙여넣는 장면. 깨알홍보.)

필요하신 분들이 있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흥분되는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흥분되는 @asbear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섹시한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오 대박 섹시하다고까지 해주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가이드독님 꾸벅 ㅋㅋ

아주 난리도아니군요... 죄송합니다. 랜덤인데 우찌 저런것만 걸렸는지 ㅜ

와우 멋지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your support :)

완전 능력자!! Tip!

오예!! 팁까지 주시다니 넘 감사합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아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ㅎㅎ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가끔씩 필요하실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 ㅎㅎ 사실 저도 그런 기능이 어딘가 있을것 같다는 생각만 했거든요^^ 감사합니다.

우와~ 능력자시네요^^ 대단해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독거님. 이번 주말은 회사 안나가시길 ㅜㅜ 좋은 주말 되세요!

와우 굉장히 유용한 툴입니다 ㅎㅎ

이거 저말고 또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까 궁금했는데 유용하다고 해주시니 기분좋네요. 감사합니다 ^^

앗! 팔로우 아직 안되있네요. 바로 했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뵈요 :)

항상 스팀디에서 긁어왔었는데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D

그런 방법도 있었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ㅜㅜ
부디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그리고 팔로우가 안되있네요 ㅜㅜ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

세상에!!! 이걸 직접 만드셨다구요!!!
능.력.자!!!

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종종 필요했던 기능인데 개발해 주셨군요!
잘 쓰겠습니다.ㅎㅎ

아마군님 여기서 또 뵙네요 ㅋㅋㅋㅋㅋ
필요하셨다니 기분 좋네요. 저도 엄청 필요해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곧 또뵈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