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통합 사이트 (tool.steem.world)

in #kr-dev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지금까지 총 4개의 스팀잇툴을 만들었는데 따로 떨어져 있어서 뭔가 불편했습니다.

이번에 모든툴을 통합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http://tool.steem.world

  • 기존 URL을 변경하진 않고 통합만 했으니 북마크를 하신분이 있으면 그대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 '아이디/사이트/친구목록' 등 한 번 입력한 정보는 브라우저 쿠키에 저장되니 매번 재입력 하실 필요 없습니다.
  • '보상 완료 게시글 마크다운 복사하기'는 매번 다른 URL을 넣을 가능성이 많아 쿠키에 저장하지 않았습니다.
  • 앞으로의 스팀잇툴은 모두 본 사이트에 추가됩니다.
  • 요약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메인페이지 작업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화면이 클 경우

steemit-tool.PNG

모바일등 화면이 작을 경우

steemit-tool-mobile.PNG

모바일등 화면이 작을 경우 (메뉴 열린 상태)

steemit-tool-mobile-menu.PNG

감사합니다.

Sort:  
쏘쿨한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알흠다운 @asbear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감동적인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이제는 개부장님까지 나서셨군요 ㅋㅋㅋㅋㅋㅋ 알흠다운 asbear님께도 대신 감사인사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쏘쿨한 @segyepark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황홀한 @sonsie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황홀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개대리~ '황홀한'이라니ㅋㅋㅋ

헐... 개대리... 왠지 어감이 이상하지만 감...감사합니다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저도 리스팀할게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완전 감사해요 :)

팔로우가 안되어있네요. 바로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거이거 뭐 칭찬도 자꾸 할려니 불편하네요… 왜 자꾸 이렇게 업적을 남기십니까!!! 아놔~ 게다가 디자인도 정말 깔끔하게 이래도 됩니까!! 아놔~~ 잘 쓸게용!!! @segyepark님 짱!
tip!

ㅎㅎㅎ 제가 디자인에는 소질이 없어서 차라리 극도로 심플함만을 강조하는데 수수님께 먹혀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팁도 잘쓸게요 ㅎㅎ 짱짱 :)

Very nice post
Steemit is best site

Thanks for your comment :)

잘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orhappywomen님 ^^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점점 더 편한 기능이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 저는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필요한 경우에는 정말 좋은 툴이
될 것 같네요. 향후 발전하는 스팀잇에 큰 편의성이 제공될 것으로 생각
합니다.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사용하면서 개인적으로 없어서 불편하다 생각되는 기능 위주로 소소하게 개발해보고 있습니다. 언제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성민님 ^^

네 지금 작업하시는 부분이 머지않아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즐겨찾기 북마크에 저장하였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저야말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너무 대단하세요 ㅎㅎ 자주 사용하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유용한툴 열심히 준비해 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