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js로 특정 날짜의 보팅 내역 조회

in #kr-dev6 years ago

우와 대단한 선생님의 글을 발견했네요 !!! 진심으로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질문 자주 드릴께요 ㅎㅎ

Sort:  

그냥 초보 코딩이에요. 대단한 글은 아니고 의미만 전달할려고 의미 전달에 맞게 기초적인 코딩만 했네요.

코딩을 전혀 모르지만 기초를 잘 배워서 제가 원하는 기능을 몇 번 장착하고 나면 푹 빠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많이 도와주세용 :) 혹시 php로 간단한 내용에 도전해보고 싶은데 완전 abc부터 공부하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생활코딩 php를 검색하세요 아주 기초적인 부분부터 설명이 잘 나와 있어요.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거기 동영상 강좌가 무료니깐 따라서 실습하시면 기초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https://opentutorials.org/index.php/course/62

여기 링크된 곳으로 가셔서 기초를 배우시면 됩니다.
다른 강좌도 재미 있고요.
이런 것은 돈받고 시청해도 아깝지 않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무료입니다.

회원 가입도필요 없이 해당 강좌를 찾아가서 강좌를 배우시면 됩니다.

와 이건 정말 대박정보네요 ^^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정말 괜찮은 질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