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두이노를 나가야 하는데 요새 틈만 나면 이렇게 뻘짓중이네요.
라즈베리파이에다가 node.js 설치하고 그쪽에 빠져 있네요.

진짜 재밌어요. node.js는 뭔가 마력이 있음. ㅎㅎㅎ 저도 라즈베리파이를 해봐야 되는데 저번에 OS만 설치하고 끝. ㅋㅋㅋ

전 라즈베리파이를 사용 안할때는 채굴만 시키고 있네요.
장고를 해보세요. 파이썬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으니깐요.
유튜브 장고서버에 대해서 강연 영상을 봤는데 꽤 땡기더군요.

codingman 님 헐. 그렇군요. 그래픽 카트 없어도 라즈베리파이로 채굴이 가능한가요? 헐. 저는 장고는 양이 너무 많아서 부담이고, 플라스크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배우면 플라스크부터 배울 것 같아요.

플라스크가 가볍죠.
파이썬을 한다면 장고도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채굴은 cpu 채굴이고요.
요즘 채굴될만 한 것은 없어요.
한두달 전까지만 해도 bytecoin이 채굴이 되었지만 지금은 bytecoin도 100배 이상 난이도 상승했나 암튼 한달 사이에 채굴 낭이도가 100배이상 증가 해버려서 이제 라즈베리파이로 채굴할 만한 게 없어요.
외장하드 달아서 자원 공간 임대하는 코인만 가능할 듯요.

장고는 조금 더 배우고 시도 하기로 ㅎㅎㅎ. 지금은 자신감 상승이 가장 중요한 시기라서요. ㅋㅋㅋ. 오호. 채굴에 컴퓨팅 파워가 상당히 많이 드네요. ㅎㅎㅎ. 채굴도 장난 아니구나. 채굴도 한 번 해보고 싶긴 한데, 괜찮을 때 한 번 노려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24.02
ETH 3069.67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