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노트 시작

in #kr-diary5 years ago

앞으로 암호학과 토큰 이코노미에 대해서 공부하고 글을 쓸 예정이다. 글을 쓰기에 앞서 먼저 내가 공부한 내용들을 정리하고 소화해내는 일이 우선이다. 그 작업의 일환으로 앞으로 스팀잇에 공부 노트를 쓰려고 한다. 혼자 보는 노트보단 아무래도 다른 이에게 글이 공개되는 스팀잇이 적절한 책임감과 동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이 될 듯 싶어서다.

공부 노트는 내가 공부한 내용을 복습하고 정리하기 위해 쓰는 글인지라 남이 보기엔 그다지 친절하진 않을 것이다. 대신 추후에 공부 노트를 토대로 글을 다듬어서 독자가 읽기 편한 칼럼 시리즈를 따로 내놓을 생각이다. 공부 노트는 그 칼럼 시리즈를 위한 글감이자, 나의 공부의 흔적이다.

자, 그럼 암호학의 세계로 첫걸음을 디뎌보자.

Sort: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열공하겠습니다 ㅎㅎ


@blockchainnomad,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