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밋업(feat. @edwardcha888, @xdaddygn)

in #kr-diary6 years ago

시작은 그냥 커피 한 잔이었다. 금요일 오후라 차도 밀릴 것이고, 아이들 방학이라 다들 여행 가방 한두개씩 들고 있는 듯, 하나 둘 씩 달고 나올 것이고, 차 마시고 아쉬워 간식도 하고 또 아이들 놀리고 그러다 아이들 간식 먹이고, 그래도 아쉬워 늦은 커피를 또 마셨다.

저녁 먹을 시간 되기 전에 이제 일어나야지 주섬주섬 거리는데, mall 천장을 때리는 굵은 빗방울, 그리고 정신없이 쏟아지는 빗줄기의 향연... 아... 이러다가 태풍 오겠다.

운전 어떻게 해서 가지? 라며 근심 가득한 얼굴로 빗줄기를 노려보는데 @xdaddygn님의 고마운 한마디, 우리집 가서 맥주 한잔 하고 차두고 가요.

그리고 맥주... 와 @edwardcha888님 빛깔고운 요리
CA38C278-135A-437D-BBFE-7F0A43019259.jpeg
EACA51C9-CE75-4F64-ACA8-EF074D005D5B.jpeg
344BFEDB-6534-4EC2-914E-5D96286205D4.jpeg

글에서도 알았지만 너무 재미있는, 그리고 준峻여신미모 @edwardcha888 님, 목소리 큰 언니쓰 & 그저 퍼주기만 하는 아름다운 @xdaddygn님... 힘들고 외로운 해외생활 토닥토닥~ 함박 웃음 지으며, “또봐요~” 또 보게 될 걸요? 차가지러 내일 와야 함. 그녀의 콘도에 차 두고, 집에 가는 중. 나는 음주운전 안하는 대한민국의 법을 지키는 훌륭한 사람이니까.

좋은 사람들 고맙습니다.

Sort: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고 필리핀에 거주하고 있으며 스팀잇 회원이자 kr 커뮤니티에서 활동중이신 여성 시티미언들의 밋업인가보네요...

정확하십니다 ㅎㅎ

우와 필리핀 밋업!!
다들가깝게 사시는 거예요?^^
당연히 재밌었겠지용~^^

마닐라 밋업이 맞겠네요 ㅎㅎ 와국인 사는데가 거기가 거기라

캬. ! 산미구엘. .
게다가 . 전까지. . 환장의궁합. .
저도 땡기네욥! . ㅎ ㅎ

완전 맛있었답니다

와, 밋업도 좋은 사람들도 부러워요! ㅎㅎ

히히 좋은 사람을 만났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필리핀으로 놀러오라고 손짓하시는 거지요?? 산미구엘이 오늘따라 맛있게 보이네요 ㅠㅠ

씽키님 오시면 맥주 뿐이겠습니까. 아시안 정상회담에 플러스 원으로 초대합니다!

사실 필리핀은 한번도 못가봤어요. 북키퍼님과 아시안 정상회담을 핑계로 언젠가 가 볼수 있는 날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

@edwardcha888님이 고추장떡 포스팅을 봤는데, 이렇게 모여서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ㅋ
신기해요. 스팀잇에서 따로따로 알게 된 분들이 또 이렇게 저렇게 아는 분들인 것이요^^

네 그걸 가지고 오셨어요 ㅎㅎ 진짜 맛있더라규요

북키퍼님은 역시 맥주파였네요.ㅎ
아침부터 파전에 소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저는 맥주파 ㅎㅎ 소주 들어가는 날은 난리나는 겁니다 ㅎㅎ

진짜 국제적 밋업이네요. ㅋㅋ

하하 국제적 맞네요 맞아 ㅎㅎ

시원한 산미구엘에 부침개라니..
거기에 행복한 밋업이라니 ㅜㅜ
부러움에 눈물짓고 갑니다~!!

울지마시고 가세요 ㅎㅎ 맛나는 음식에 맥주에 아주 행복해씁니다 ㅎ

한국 사람은 어디에 있어도 비오면 전을 부치는 군요 ㅎㅎㅎ
막걸리가 아닌 것이 살짝 아쉽지만, 필리핀에서 산미구엘이니까 거의 막걸리 급이라고 해도 손색은 없지 싶네요 ^^
해외에 계셔도 이웃이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요. ㅎ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