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뉴비 탈출 기념 포스팅(어미새에게 스팀잇이란?)

in #kr-diary6 years ago

뉴비 탈출 축하드립니다~~~~~^^
저는 계속 뉴비로 있고 싶은데 그쪽 공기 좋아요?ㅎㅎㅎㅎ

애드센스는 심사조건이 많이 까다로워진 것 같군요.
스팀잇에 올리신 글만 다 올렸어도 양이 꽤 될텐데요.
예전에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하긴 유튜브도 자격조건이 꽤 까다로워지긴 했습니다.

오늘 햇살 좋네요~^^
햇살처럼 환한 미소와 함께 하시길~~!!

P.S
필리핀 여행 건은 잘 해결되셨는지요?

Sort:  

애드센스 심사조건 기준이 까다로워진것 같긴합니다!

필리핀 여행건 기억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ㅠ.,ㅠ
다행이도 먼저 호텔, 항공사측에서 환불 처리 어떻게 하는지 안내가 오더라구요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정말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79.42
ETH 3686.72
USDT 1.00
SBD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