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자이야기] 번호 일기 (feat. @gopaxkr 사전투표후기)

in #kr-diary6 years ago

사랑이 넘치고(애교 연하 신랑분) 복적복적 재미나고 피곤한 일상이네요! 힘내셔요! 애들 금방 크고(여섯째만 안 나온다면) 그땐 더욱 행복해질테니까요 ㅎㅎㅎ 비밀번호는 저도 처음에 카피한게 안맞이서 헤매다가 맨처음 로그인했던 기기의 크롬 비밀번호 저장에서 찾았어요. PC라면 chrome://settings/passwords 모바일이라면 https://passwords.google.com/ 에서 찾아볼수 있어요. 비밀번호가 길어서 몇번을 카피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찾으실수 있어요. (답이 늦어서 이미 찾으셨는지도 모르겠네요)

Sort:  

여섯째는 안 나올 것 같아요....

ㅋㅋㅋ 어찌 아시는지....

ㅇㅎㅎㅎㅎㅎㅎ
맞습니다... 맞고요. ㅋㅋㅋㅋ

에빵님이 말씀대로 했는데... 제가 비번을 저장한적이 없더라구요. ㅠㅠ

헉! 진짜요? ㅠㅠ 모바일은 거의 자동인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