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27

in #kr-diary5 years ago

자기 목소리를 내고 싶어서 스팀잇을 시작하셨군요. 본업을 늘리고 싶지 않고 다른 일을 하고 싶어하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가요.

덕분에 소설이나 일기나 더 다양하고 재밌는 Jamie님의 작업물을 볼 수 있게 되서 이득이네요:D 그나저나 ㄱㄴㄷ대문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Sort:  

앗 소설시장을 보니 너무 오글거려서...절대 여기다가는 밝히지 않을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의외로 jamie님 멜로 잘쓰실 것 같단 말이에요. ㅋㅋㅋㅋ 부끄러워하지 말고 공개해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수위높은 작품도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엇 그런 옵션도 있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72.48
ETH 3319.16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