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16/Music Box #12.5

in #kr-diary6 years ago

저도 쓰고 싶은 것 쓸 것은 많은데...
다 하나같이 시간이 많이 드니까 막상 하려고하면. 우선순위를 시간 적게 걸리는 거부터 잡게 되더라고요 ㅜㅜㅋㅋ 느긋하게 회사 안가고 하루에 하나씩 하고 싶은거 부터 쓰고 싶은데.. 망할 회사는 안갈수도 없고ㅜㅜ 그릏습니당..

Sort:  

그러게요. 저는 일이 많을 때만 많아서 그래도 거의 쓰고 싶은거부터 하나씩 쓰기가 수월해요. 김에그님은 사진 찍고 편집하는 것 등에 시간이 많이 든다고 하신듯 ㅠ

맞아용 특히 레고가 시간 많이 들어요 ㅋㅋ 포스팅 작성하고 보면 별거 아닌데 ㅎㅎ 그래도 제가 좋아서 하는 것들이니까요~~ 여지껏 그래왔고 ㅎㅎ 계속 이렇게 하겠죠 텀이 길어져도 꾸준히만 하자가 모토니까욤 ㅎㅎ

그러게요. 텀이 길어지면 그냥 아예 끊게 되기 쉬운데 확실한 열정이 있으시니!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